view

디카프리오에 왜 차은우 못비빔??

ㅇㅇ (판) 2018.08.22 22:35 조회1,480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가능성있을거같은데..디카프리오는 성형도안하고 눈썹정리조차도안한 쌩얼로나오긴함.근데 차은우 성형전 쌩얼로나와도 앵간할거같은데???

0
23
태그
신규채널
[22기] [나빡쳤어용] [연의는개뿔] [특성화] [그냥슬포ㅠ]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02 18:10
추천
2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카프리오는 신이다 병신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10.16 03:18
추천
2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가 더 존잘인데...레오아무리 리즈여도 차은우 지금만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02 18:10
추천
2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카프리오는 신이다 병신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2 22: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ㅁㄱ해 반응하지말자 반응주면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2 22:4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객관적으로 봐도 못비빔 우리나라만에서도 호불호 ㅈㄴ갈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8.22 22: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카프리오는 ㄹㅇ ..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