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얘들아 연애혁명 이거 어케생각함?

ㅇㅇ (판) 2018.09.14 23:28 조회184,44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보다가 ㅈㄴ띠용했는데


꺼내먹는다는거 웃기려고넣은거야?;;;


+지금은 수정된 자1박꼼 패러디~(ㅈㅈ박으면 꼼짝도못한다는 여성희롱발언)


657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판녀가슴] [여자먹버] [대체왜] [제곱근] [대결하자] [또재업미안] [재업ㅠㅜ]
2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15 01:36
추천
476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현실적인거 묘사하는게 문제냐 그런말 안쓰는애들도 연애혁명보고 저딴 드립 따라하면 어쩔려고ㅋㅋㅋㅋ 그게 파급력이란거임;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5 00:42
추천
337
반대
18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남자애들 저런 말 많이 쓰니까 넣은거 아님??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15 03:14
추천
2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자애들이 방박꼼이란말안쓰잖아?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9.14 23:30
추천
200
반대
1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가 ㄹㅇ 쌩양이치 강제 인증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1.14 11: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ㅅㅂ작가가 웹툰에서 옐로몽키라고 동양인 비하하고, 욱일기 그려도 가만히 있을거냐? 그런건 퍼다날라서 문데제기 오질나게 하면서 여자 문제는 관대한거 진심 개줮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8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6 20: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232갠데 내가 233만들엇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ㅋㅋㄴ 2018.09.17 15:42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지마 병신년아 꼭 다 챙겨보면서 작가 까고 자빠졌네 퍼트리지말고 불편하면 보지말라고좀 ㅆㅂ 관심병년아 이런 년들 보면 ㅆㅂ 개 빻아가지고 한남 한녀 만들라고 개 ㅈㄹ인 것들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9.17 0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양한 띠용 만화

---------

http://pann.nate.com/talk/343420786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7 00:32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지만 쭉빵에서 양민지 편들고 상훈이 약간 욕? 한거보고 정뚝떨ㅋㅋ 여자가 남자 갖고 놀 수 있지 나 나만 민지 이해되냐면서 아람이 까고 상훈이는 본인이 똑바로 했어야지 ㅇㅈㄹ 한 댓글보고 충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23:2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요즘 고딩들 하는 말 아녀..? 물론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팩트기 2018.09.16 21:3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정신병)이 좌표찍고 몰려온 게시글입니다.

정상인 분들은 모두 대피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고예인 2018.09.16 21:3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정신병)들이 우리나라 여성인권이 이슬람보다 낮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난민 대량 수용해서 여성인권 올리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는데 연애혁명 등장인물들 몇년생일까? 애네 중2때 패션 보면 나 초5~6 때 옷인데 97~98년생 일려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14:07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첨부터 232 보자마자 느꼈는데 자기 나이들어도 쭉 어려보이는척하고싶어서 232 로 한거같음 빼박임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1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트위터꺼 퍼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03:5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그냥 현실묘사가 오진다고 봐야 하는거 아니야? 실제로 저런 빻은말 잘하는 남자들 많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0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저런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쓴다는게 충격이다; 요즘 10대 다 저래;;?? 요즘 20대초반 신입들 말하는것도 진짜 쎄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16 00: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거보고 개띠용 했는데 댓글에 암말도 없길래 내가 이상한건가 했음....
답글 0 답글쓰기
2018.09.16 00: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 좋은데 방박꼼같은 논란 일어날 용어는 피하는게 좋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9.16 00:3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안보면되자나;; 난안봄 네이트에 이런글 올라올때마다 안보면될걸 계속 조회수높고 하니까 작가가 신경이나쓰겠냐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