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들 키큰여자 어때..?추가

ㅇㅇ (판) 2018.09.21 00:17 조회47,493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168이야 ㅠㅠ근데 아마 170좀 넘는갓같은데 그냥 옛날키로 줄여서말해..자랑같은 자랑아닌 자랑이지만 다리도길고 비율이좋아서 더커보여 난너무 스트레스..ㅠㅠㅠㅠ키큰여자 어때..?

+))나 진짜 여자맞고 내가 이런고민하는 이유는 중3이야 미자라 그런지 남자애들이 얘기하면 아 걔는 예쁜데 키가 너무커 이러는 얘기를 나무 많이들어서 고민이였어 여자애들은 키큰게 너무 부럽다하지만 난 또래에 비해 유독커서ㅠㅠ 자존감 가지도록 할께!!!엄마아빠께서는 더 크라고 나중을 생각해서 더 크라고 하더라고 ㅎㅎ모두 고마워!!자존감 가지도록 할께

47
55
태그
신규채널
[비법전수]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21 20:40
추천
6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0대보다는 170대 늘씬한 여자가 좋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낮에는정상인 2018.09.21 00:39
추천
50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74 호빗인데 키큰 여자 진짜진짜 정말 너무 좋음 .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9.21 20:07
추천
2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68~173 여자 제일 이쁜 키인데 ㅋㅋㅋ또 짜리몽땅 한남이 여자한테 사귀다 차이고 여자인척하면서 후려치기 시전한다ㅋㅋㅋ불쌍한것ㅋㅋ키작으면 키 크는 수술 있더라. 자격지심 느끼지말고 다리에 철심이나 박아 임마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2.08 21: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특정다수한테 어떠냐는 아무 의미없더라고요 서로 취향인 단 한사람 만나서 꽁냥대며 살면되니걱정마세요 저도 170인데 동네친구들이 다 작아서 후려치기당하면서 살았는데, 사회생활하다보니 키 큰거 좋아하는 사람도 어마어마 많더라고요. 와중에 외적 컴플렉스 있는 사람들 걸러져서 장점도 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08 2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되면 확바뀜. 키가커야 옷핏도 좋고 섹시할 수 있음(체중관리 한다는 전제하에).. 예전에 워터파크갔을때 새로 산 비키니입고갔었음. 근데 정말 우연찮게 키크고 하얀늘씬한여자가 나랑 똑같은 비키니를 입고 옆에지나가는거임....그때 키의 중요성을 다시한 번 깨닫고 나도모르게 구명조끼로 비키니 숨겼다 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팩트 2019.07.05 1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로 살면서 키크다는소리 겁나 들을거임 .. 모델쪽으로 가는거 아니고선 크다 라고 바라보는 키
답글 0 답글쓰기
팩트 2019.07.05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 근데 모델 연예인이나 먹히는 키지.. 한국평균 남자키가 173이라서.. 사실 157~163 이 제일 원하는 키.. 남자키에 따라 저 키는 올라가겠지만 한국남자대부분은 작다는거.. 그리고 남자는 여자키 잘 안따짐. 몸매 외모 보는거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도 같고 키도 똑같고 나랑 고민도 똑같은 모씨가 나말고 더있다니 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10.30 02: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걱정할거 1도 없어요.
키 170 이상인 여자 만나고 싶다고 하는 남자들 주위에 널렸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1 03:11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키가 168정도되면 모든 남자들한테 섹스어필됨. 근데 그보다 더 크거나 작으면 점점 그 수치가 줄어듬 키가너무 작으면 애기같고 키가 너무 크면 친구같아서.. 근데 다 케바케고 보통 크면 몸매가 키작은 애들보단 좋을 수 밖에 없잖아 뭘해도. 그러니 더 좋아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0 01:2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정신차리자... 수지 키가 168이야.. 대한민국 20대중반에서 제일이쁘고 몸무게 50도안될만큼 말랐는데도 악플보면 꼭 떡대얘기나온다.. 무슨말인지아냐.. 다른거 다 ㅇㅈ이고 깔게 떡대밖에없다는거야.. 떡대녀들 정신좀차리자.. 니들심지어 이쁘지도 ... 않잖아... 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0.10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님의 마돈나(존잘러들제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0 01:18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180넘는데 여자는163이 제일적당한거같음 솔직히 67만돼도 골격이커서 살빼도 떡대 쩔어보임
답글 1 답글쓰기
흐규흐규 2018.10.06 0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일단 난 키가 166.7 임. 167 인데..
약간 척추가 휘어서 의사샘 말이 교정 받으면 168 이상은 될꺼라고 함.
근데 사람들은 내키를 170 이상으로 봄.
골격이 남달라..
키에 비해 상체가 짧고 하체가 길고
상체에 비해 팔도 길고
팔길이랑 다리길이에 비해 손발은 작아
두상도 어깨대비 작은편이고
등치도 있음 떡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사이즈가 애매해서 남자옷 종종 입었었는데
머리 숏컷하고 다닐때는 뒷태만 보고 남자줄 아는 사람 많았을 정도로
다부진 체격의 소유자임 ㅋ
운동도 젬뱅이 인데 다들 운동 잘하는 줄 알정도로임
인기 없을것 같잖아..
솔직히 나도 내가 인기 없는 줄 알았거든
근데 웃긴게 마니아 층이 있어.
확실히 사바사 케바케 인게
보통의 남자들은 내가 키크고 체격도 좋아서 외관상 별로 라고 하는데
마니아 층은 나만 보면 환장함
호불호가 확실히 갈려.
근데 명언 있잖아
"세상 모든 사람이 날 좋아하고 사랑할 순 없다."
진짜 진리야
그냥 키에 대한 외모 자부심 가져도 돼
나 내친구들 사이에서 키도 큰편이고 항상 튀는데
나는 내키가 애매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
클꺼면 확실하게 크던가 작을꺼면 확실하게 작던가
ㅋㅋㅋㅋㅋㅋ
항상 맞선보러 가거나 소개팅 하러가면
"생각보다 키가 크시네요." 혹은 "생각보다 키가 작으시네요"
앞에 멘트 하시는 분들은 위에 적힌 센치상의 키를 생각하고 나온 분들이고
뒤에 멘트 하시는 분들은 주선자가 키크다고 주입 시켜 주신 분들이고
그래도 키라도 있으니
남들처럼 바지 안줄려도 되고 옷을 입어도 옷태가 나는게 나은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18.10.06 05: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은 키는 평범한거좋아하고 굴곡을 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8.10.06 05: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바캐 아닐까.. 솔직히 난 키 작아서 스트레스임 비율도 좋고 몸매도 좋은 편인데 키가 작으니까 어쩔 수 없이 옷이 길거나 크거나 그렇고 일단 비율이 좋아봤자 160대 170대 여자들한테 비비지도 못함 좋아봤자 키큰여자들의 기본 비율은 못따라가니까 그리고 나도 나중에 애 낳으면 걱정도 되고.. 솔직히 키 작으면 애같음 난 키큰 여자 부럽다라 진짜 분위기도 나고 전지현 보셈.. 간지 나잖아 있어보이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09.26 17: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은 남자들이 오히려 키큰여자 더 좋아함. 2세에 대한 본능이라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4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만 되도 키큰 여자 인기 많아요 힘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3 11:10
추천
6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난 158이고 말랐는데 나한테 대쉬한 남자들 다 키컸음 최소가 180 ㅋㅋㅋ 그냥 비율차이거나 사람 취향차이인듯ㅋㅋ 근데 키크고 뼈굵고 떡대쩌는 여자가 키큰게 최고야 빼애액 하는건 웃기다 ㅋㅋ 그건 그냥 징그러운거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1: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호빗이나 거인 아닌이상 남자들 키 별로 신경 안씀 비율이나 몸매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1: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큰여자 극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0: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중학교 또래 남자얘들 별로 안커보이는데 고등학교 지나면 거기서 5cm씩은 더 자라있음 나중에는 너가 작게 느껴질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9.22 20:1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190조금 넘는데 여자키는 나한테 문제가 안되고 키큰여자 진짜 사랑한다 키크면 몸매 좋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우아해 우월한거다 볼살 처질 정도로 찐것만 아니면 몸무게 나가도 좋아해 남자들이 말라 비틀어진 여자 좋아한다는 착각은 ㄴㄴ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