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제일 공감 됐던 가사 뭐였어?

ㅇㅇ (판) 2018.09.21 17:48 조회92,12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노래 제목, 가수 이름 같이 적어주라 찾아듣기 좋게★★



나는 이거 헤어진지 얼마 안되서 듣고 엉엉 울었어

우리가 뭘 어떤 잘못을 해서 이렇게 되어버렸는지
더 후회되는 건 어디까지가 사랑이었고
언제부터가 이별이었는지
모든 게 다 희미해져 버린 것 같아서

김성규 - 지워지는 날들 (제목 물어보는 댓이 많아서 추가했어)




★댓글에 진짜 좋은 가사들 많다 고마워 그리고 베댓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방탄소년단분들 가사가 베댓으로 많이 가잖아 나도 수록곡은 안듣다가 예전부터 베댓에 하도 많이 달려서ㅋㅋㅋ 가사도 좋아보이고 한 번 들어봤거든 진짜 좋더라 약간 아이돌들 가사는 의미없는 감탄사의 반복이거나(타이틀) 너무 일부로 예쁘고 동화처럼 쓰려고 되게 추상적인 단어,표현들이 많아서 정작 마음에 와닿는 가사는 적다는 느낌이었는데 방탄분들 가사는 쉽고 이해가 잘 되서 마음에 바로 와닿는 느낌이야 주고자하는 메세지가 뚜렷한 것도 있는 것 같고 베댓이 뻔하다고 생각할수야 있는데 어쨋든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의견인거잖아 너무 나무라지 말고 한 번 들어봐 저번에 노래글에 세븐틴분들 지금널찾아가고있어 이거 베댓이라서 들어봤더니 ㅈㄴ명곡이더라ㅋㅋㅋ 왜 베댓인지 알았어 다 이유가 있더라고


짤은 그냥 갬성..

169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0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21 19:59
추천
15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한때 내가 이 세상에서 사라지길 바랬어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22 11:37
추천
141
반대
8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가사만 있는 건 그정도로 방탄이 가사를 잘 쓴다는 거지 비꼴일인가 ㅋㅋㅋ 난 방탄 가사 개좋음 ㅅㄱ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22 01:05
추천
128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어떻게보면 내가 나에 대해서 가장 콤플렉스이고 감추고 싶은 것으로 생각했던 것들도 나의 별자리였다라고 표현하는게 진짜 날 사랑할 수 있게끔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돼서 너무 감동적이었어 내가 자신 없었던 것들도 결국 아름다운 나의 일부라는걸 알게 해주는 거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9.22 01:50
추천
86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whalien52 추천할게ㅠㅠ whalien은 whale(고래)와 alien(외계인)의 합성어야. 12~25 hz를 가진 일반적인 고래와 달리 홀로 52 hz를 가진 52고래는 다른 고래들과 소통할 수가 없어.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외로운 고래' 라는 별명도 있대. 이 노래는 52고래를 자신들에게 빗대어 표현한 곡인데 가사 정말 진정성있고 공감 돼. 시간 있으면 함 들어봐. 진짜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4 2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ou are not alone .. 뭉클해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1.14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기댔던 곳 있잖아 벽 밖에 없던데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11.14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세븐틴 second life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괜찮아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그려본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식스 Best Part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4 2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뜻함에 안주하기엔 세상이란 술은 독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2 18: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6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직도 겁나 애써 괜찮은 척 안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6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기하 등산은왜할까 -내가지금 마음이차가운건 따뜻한적이있었기때문이야-진짜 너무공감임 없었던게 없는건 괜찮은데 있었던게 없어지면 너무슬픔
답글 0 답글쓰기
2019.02.26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살고싶은대로 살면서 될거야 내가 되고싶은사람 (씨잼 비놔이 퍼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9 00:2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사는 슈가가 정말 잘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1 0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8 15: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비치 - 두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4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게서 멀리 가 줘
내게 더 머물러 줘
이렇게 비틀대는
나를 꼭 잡아 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9.24 2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요섭 오늘 하루 평소에 들을 때는 그냥 별 생각 없었는데 힘든 일 있었을 때 들으니까 진짜 너무 눈물나서 솔직히 조금 울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4 2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한다는 말도 똑바로 못 하면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24 22:1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같이 뭐라해대서 댓글 다 삭제했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