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늦덕의 방탄 입덕 과정

ㅇㅇ (판) 2018.09.22 00:13 조회27,591
톡톡 엔터톡 ㅋㅋㅋㅋㅋ
그냥 할것두 없구 본진 입덕 과정이나 주절거려보기



1. 주변사람들 때문에 강제 접선

-연말에 가족끼리 파티하는데 티비에 <방탄소년단>이라는 그룹이 나와서 "얌마 니꿈이 뭐니 뭐니~아라써 엄마 지금 독서실간다니까~" 이럼 신선해서 그런지 기억이 나는데 당시의 나는 와 조금 촌스럽다 생각햇음(머글이엇어;;;
-학생 때 방송부였는데 선배들이 맨날 점심시간에 노래를 틀었음 근데 거기에 꼭 1번으로 <상남자>를 틀엇는데 사실 그때는 너무 질리도록 들어서 약간 환멸날 지경이었음 
-이 때는 고딩이었음 교실 티비로 맨날 애들이 뭐 틀어.. 트와이스랑 여러 남돌들이 계속 섞여 나왓는ㄴ데 누가 "만니만니만니~~~~"이러고 막 무지개 분수 터지고 그러는거야 그래서 아 요즘 아이돌은 뮤비 참 잘나오는구나~하고 끝(이 때까지만 해도 원해 money money money인줄 알앗음;;;)

-슬슬 방탄 인기 타면서 주변 아미들에게 강제주입을 많이 당한 탓에 방탄알아? 하면 거기 뷔가 잘생겻단건 알아 라고 말할 수 잇게 됨

2. 미디어

-문제적남자 조아해서 봣는데 거기 랩몬이라는 애가 되게 잘하고 젠틀?한 느낌이어서 조아햇음 어느순간부터 안나왓지만... 입덕하고 걔가 걔인거 알앗다,ㅋ,ㅋ,ㅋㅋ
-아침에 양치하면서 꼭 뉴스보는 습관 잇는데 어느 순간부터 방탄이 자꾸 아침뉴스에 나옴
-첨엔 뮤비 조회수 어쩌구엿는데 나중엔 콘서트 어쩌구다가 갑자기 빌보드갓음
-엄마 쟤들 내가 이름 특이하댓던 걔네 아냐? 오졋다;;;;사람 일은 정말 모르는 거군ㄴ아;;;

3. 국뽕

-저 뉴스를 접한 나는 대체 방탄이 머가 조아서 저렇게 사람들이 껌뻑 죽는가에 대한 의문을 가짐
-유튜브를 봐야지 근데 외국인 리액션영상 그게 잇더라고
-뭔 미국 아재가 <NOT TODAY>보는 거엿는데 그거 하나보고 국뽕 오지게 차버림
-누구나 그렇듯 옆에뜨는 추천영상 릴레이 시작함
-정신차리니까 해떠잇음,ㅋ,,ㅋ,ㅋ,ㅋ,ㅋ,

4. 노래 레이스

-첨엔 타이틀이랑 뮤비만 봣음
-이 과정에서 이 시12345발 이노래가 얘네 노래엿어? 하는거 오조오억개
-사실 <NO MORE DREAM>이랑 <상남자>등의 뮤비는 재생 버튼을 누르기 까지의 시간이 꽤 필요햇음
-그러다가 일할 때 방탄 노래 전곡 재생을 틀고 하기 시작함
-가사는 못알아먹겟는데 졸라 신박한건 알겟음
-최애곡 몇개 생기기 시작함

5. SNS 시작<<여기서부터 되돌아갈 수 없다

-시
-발
-존
-나
-귀
-엽
-군
-터져가는 갤러리
-하드 삼
----------놀랍게도 여기까지 입덕부정기임--그냥관심만 잇는줄-----

6. 타팬(신창&워너블) 리액션 동영상

-이분들이 내 인생 망쳐주셧다 해도 과언이 아님
-노래 리액션 하시면서 노래 가사를 보여주시는데
-존123나,,,좋잔아
-듣기만 햇던 노래 가사랑 의미랑 다 찾아보고 시123발 더이상은 부정할 수 업ㄴ음을 깨달음


7. 4년치 벼락치기

-본보야지부터 신인왕+브이앱,방탄밤,에피소드 등등등까지 4년치를 근 몇달만에 정주행함
-약간 육체적으로는 죽을 거 같앗는데 정신적으로 매우 풍족햇음
-그 후 <DNA>컴백하고 돈과 삶을 바치며 매우 행복한 삶을 살고잇음
-끝을 어떻게 내야하지



+>늦덕 부작용
-신인 때 못알아 본 자신이 매우 빡침
-신인 때 애들이 쓴 편지와 팬미팅 등을 보고 매우 부러움
-나 분명 다 본거 같은데 자꾸 나만 모르는거 나옴 골수팬들이 아 그거그거 할때 난 존12나 서치하고 잇을 때 잇음 흑흑 서럽다


 






+)자꾸 팬톡가라는데 지금 폰이 뽀사져서 스밍 인증이 안댐ㅋㅋ 노트북으로 돌리는중이얌 그리고 난 제목에 '방탄입덕과정'이라 썻는데 굳이굳이 들어와서 조회수 높이는건 뭐야ㅋㅋㅋ 너네눈치안봐~love myself 하셈 ㅎㅎ
473
28
태그
신규채널
[올해] [서동요] [ㅤㅤ]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22 00:34
추천
8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덕시기부터 과정까지 내가쓴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22 03:46
추천
7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글 넘 귀여워서 보는 내내 웃엇당 데뷔수니 여깄어요 노몰드때 입덕해서 엔오 컴백부터 발동동거리면서 본 사람 여깃당!!!! 처음에 친구들한테 나 방탄소년단 좋아한다고 하면 다들 읭?스럽다는 표정으로 이름이 왜.. 하는 반응들이었는데 지금은 그 친구들 중에 입덕한 친구들도 있구 다들 첨엔 이름 이상하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슈스된 거 넘 신기하다고들 한다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그시절 영상들 지금 보면 너무 촌스럽고 그렇지만 또 그만큼 소중한 게 없기도 하구! 지금 영상도 또 몇 년 뒤에 보면 촌스럽다고 생각할 거 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 뮤비보면 볼따구 빵빵한 지민이가 너무 귀여워서 눈물ㅜㅜ) 신인상 받게해주고 싶어서 막 투표했었는데 본상투표, 대상투표 하고 빌보드 투표까지 하면서 진짜 온갖 감정이 다 느꼈던 게 기억나네 그때도 하나뿐인 내가수였고 6년이 지난 지금도 하나뿐인 내가수!! 함께해온 모든 시간이 행복했고 모든 추억이 소중하다고,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계속 행복하자고 말하고 싶다 우리 오래오래 날고 천천히 착륙하자♡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22 10:32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건 진짜 인정한다ㅋㅋㅋㅋㅋSNS 들어가보고 V앱이나 유튜브 방탄밤 몰아보는 그 순간 끝난거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0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쓰리 마지막시험 망치고 인생망했다 생각하면서 몇일을 울고불고 난리치고 힘들때 둘셋 듣고 입덕했었음 그냥 아무생각없이 길걷는데 괜찮아 자 하나둘셋하면 잊어 슬픈기억모두잊어 이 가사를 잊을수가없었음 지금은 팬?까지는아니지만 엄청나게 존경하고 응원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1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2018.9월에 입덕하고 평소 수면시간이 8-9시간이었는데 지금은 6시간으로 줄었어.. 물론 첫 한 두달은 3-4시간씩 잔 거 같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3 16: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처음 접한건 호르몬전쟁때 언니가 얘들 춤 귀엽다고(앞태도 최고, 뒷태도 최고부분) 보여줬을때였고 그 이후에 아니쥬 나왔을때 언니가 뮤비 보여줬었음 기억이 잘 안나는데 클린버전이였는지 별로 감흥이 없었음 그리고 프롤로그 떴을때 유튭 보다가 우연히 아니쥬랑 프롤로그 해석해놓은 영상 들어갔다가 ㄹㅇ 충격먹고 덕질을 시작하게 됨... 계기가 좀 이상한거 같긴 한데 방탄 비교적 일찍 덕질해서 다행인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태태개미지옥 2018.09.23 04: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뇽 나는 이번활동 태형이 singularity보고 입덕했어... 평소에 방송 나와도 잘생겼다고 생각도 안했는데.. 뮤비에서 퇴폐 섹시에 치여서 영상 찾아보다가 입덕했쥐.... ㅎㅎ 지금도 뮤비보면 너무 설레여... 도대체 몇번을 본건지... 이번에 콘서트도 다녀오고 럽셀 시리즈 앨범도 다 샀어 방탄과 함께해서 너무 행복하고 알차 ㅎㅎ 초반에는 진짜 떡밥들 보느라 현망진창이었는데, 어느정도 보니 생활 유지는 된다 이제 ㅎㅎ 애들 너무 귀엽고 예쁘고 너무너무 좋아 가사도좋고 노래도 좋고 ㅎㅎ 방탄 이제라도 알게되어 다행이야 다들 고맙고 사랑해 아미들 홧팅 모두 보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3 00: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0년?9년차 뷰티╋라이트인데 방탄 주변에서 막 좀 끓기시작할때도 별 관심없었거든 내가 연예계 이 쪽에도 별 관심없어서 남들이 누구 좋아해도 난 내 길만 쭉 파고 내 연예인 나오는거 아님 ㄹㅇ관심무 그냥 철벽이였는데 어쩌다 작년에 노래듣고있었는데 그 뭐지 MIC drop,,? 맞나 하여튼 이거 듣는데 너무 좋은거야 그때부터 그 12월 내내 그 노래만 들었어ㅠㅠㅋㅋㅋㅋㅋ근데 지금 입덕하면 뭐랄까 너무 늦은 느낌도 나고 약간 시대따라가는 느낌?이라 다른사람이 잡덕팬같이 느낄까봐 딱히 파진않고 전 앨범 수록곡 다 듣구있음,,키키(라이트 인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23 00:09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덕과정까지 알아야 되냐. 아시아탑 코리아탑 다인정하고 노래좋고 안무간지나는거 인정함 근데 이런글은 니들팬한테 나이런식으로 입덕했다고 재미있지 않니. 니들은 어떻게 입덕했어. 이런글아니냐. 전부 방탄팬만 있는것도 아니고 영업같지도 않은 글에 개추박아서 톡선 방탄글로 도배하고 적당히좀하자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3: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내가 돌 여러번 파봐서 아는데 다른 가수들은 유튜브 보고 공계 여러개 보고 안무영상 보고 며칠에 걸려서 입덕하게 되는데 방탄은 노래마다 특히 매력적인 멤버가 있어서 영상 한두개만 보면 그 멤버에 입덕하게 됨 불타때는 윤기, 피땀때는 태형이, 드나때는 남준이었고 펰럽때는 지민이 이런식으로? 그래서 입덕한 후에 그 멤버 보려고 영상 찾다가 올팬이 되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3: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방탄 일본 방송에 게스트로 나온걸로 알게 됐는데... '얘네는 한국서 안될거 같으니 일본에서 데뷔한건가? 이름 디게 촌스럽네ㅋㅋㅋ'이랬다는;; 국뽕 기질이 있어서 해외반응에 관심 많아서.. 아이돌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샤이니, 빅뱅, 엑소 한참 핫할때 외국인리엑션 영상은 가끔 봤었는데.. 어느날 보니 방탄 리엑션이 많이 보이더라.. 그래서 쩔어부터 찾아보다가 피땀눈물에서 상탈한 뷔가 돌아보는 씬 보고는 얘는 어떻게 이렇게 생겼냐? 하고 뷔 관심 생겨서 짤 찾아봤는데... 눈이 번쩍! 입이 떡!! 세.상.에!! 그 날 부터 밤 낮으로 정신없이 뷔 짤이나 영상 찾아보면서도 입덕부정 했다가..여기 판에서 뷔 까이는거 보고는 눈물이 핑ㅋ 바로 아미4기 가입하고 지금까지 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ㅁ 2018.09.22 23:0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니쥬랑 쩔어때 입덕했었는데 그때의 나는 아이돌에 입덕을해도 미친듯이 덕질을 하는타입이 아니였어서 언제부턴가 탈덕을 하게됨(과거의 나는 100번 죽어도 싸다ㅠㅠㅠ) 그러다가 2017년 해투때부터 유튭에서 방탄영상들을 보기시작함 그때까지만 해도 나도 '그냥 재미있어서 보는거지 입덕한건 아니야' 라는 생각을가졌음 입덕부정기였던거지 근데 어느날 알고보니 난 방탄에 입덕해있었음 앞서 말했듯이 아이돌 입덕해도 돈 쓰는타입이 아니였음 진짜로 방탄덕질을 미치도록 했을때는 2017년 10 월달 부터였던것 같음ㅠㅠㅠ 나도 진짜 늦덕이긴한데 그래도 지금은 아미니까!! 입덕부정기겪고있는 사람들은 하루빨리 입덕하시는게 좋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2:5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때문에 일상 생활이 안돼 일상이 나를 방해하는거 갘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2:1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존똑이닼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나는 첫인상 안좋았었는데 연출 공부하면서 윙즈 쇼트 필름 추천받아서 ‘내가 이걸 왜 봐야되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일주일 내로 입덕 받아들이고 미친듯이 파기 시작. 그나마 다행인 건 럽유얼셀프 시리즈와 AMAs 전에 입덕했다는 거.... 봄날 덕분에 안좋았던 첫인상(사실 처음엔 양x치들인줄 알았음 인상이 세서..)이 깨진 것도 컸지.... 사실은 순딩이와 맑음이 일곱명인디... 지금은 현생의 원동력이랄까,,,,,, 덕질 이즈 마이 라이프 사랑해 흙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2: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는질문인데... 슈가 늦덕이라 유튜브찾아보고있거든? 근데 몇년전 가요대제전인가? 거긴 왜 슈가가 없어? 김성재의 말하자면 이나 레이니즘 같은 커버무대 말이야 진짜 너무아쉬워서ㅜㅜ 아님 혹시 혼자 다른무대 한거라도 있는거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2:1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 인증해야잖아ㅠ인증 사정안되는 팬도 글쓸공간은 있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1: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쟤네 땜에 현생불가야 ...... 미치겠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1:49
추천
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느그들은 팬톡없냐구요 다른 덕후들은 영업글이니까 불편하면 뒤로가주세욤! 하면서까지 글 조심스럽게 올리는데 니넨 허구한날 하나도 안 궁금한 즈그 오빠들 얘기 엔터에 올려대고 ㅅㅂ 너네만 재밌고 너네한테만 멋있어....이딴 글 올릴거면 팬톡가서 즐겨 ㅈ같으니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1:3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1. 유튭에서 bap,엑소,빅뱅,빅스,퉤니원, 싸이(시간순나열 아님) 뮤비를 빨다가 방탄 엔오 뮤비를 보다 끝까지 못보고 기괴한 교실 풍경과 기괴한 화장을 하고 나온 방탄멤버들에 노래가 내 취향? 아니네 하면서 접음

2. 17년 11월에 방탄이 빌보드 갔다해서 호기심에 보게 됐는데 마잌 드롭이 딱 내취향의 노래에 뮤비가 개간지.

3. 얘네가 그 기괴한 화장(엔오)하고 나왔던 걔들이냐 놀라움에 다른 뮤비도 봤는데 낫투데이, 디엔에이, 봄날, 불타오르네, 쩔어, 피땀눈물 등등... 와 뮤비, 노래 고퀄 ㅆㅅㅌㅊ

4. 아직 멤버 구분을 못해 정국이랑 진이랑 헷갈리고 지민이랑 슈가랑 헷갈리고...그래도 멤버 구분은 해야지 했다가 차츰 지민이 섹쉬한 몸짓과 특이한 목소리가 눈귀에 들어오기 시작

5. 그래서 지민이 위주로 유튭에서 영상 찾아 보다 전설의 지진정을 보게됨. 지민, 진, 정국이 나오는데 워메 맏형이라는 애(진)가 유치한데 겁나 웃긴거야. 여기서 갑자기 진 호감도 대폭발

6. 유튭에서 진 위주로 영상 다 찾아봄. 특히 정국이랑 둘이 리얼형제로 개웃겨

7. 아니 그래도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가수지 하면서 보컬 솔로곡들을 다 듣게 됨. 거기서 진- awake 듣고 뽕감. 이 노래가 내 취향.

8. 그러다 2016마마 무대 보고 결정적으로 입덕하게 됨. 뷔와 진의 퍼포가 개충격이었는데 불타에서 석진이 표정이 뭐라 말할 수 없게 홀리더라. 플러스 시상대에서 우는 모습 보니 세상 도화살은 얘가 다 가진 줄. 근데도 왕자의 품격이 있더라고. 얘는 일개 연예인으로 끝나지 않을 거란 예감듬.

9. 12월쯤에 크리스탈 스노우 발표 났는데 아미들 알다시피 한국판에서 석진이 파트가 거의 소멸이라 아쉬운 면이 많은데 일본판은 진이 하드캐리함.

10. 올해 일본 공연 영상들 보는데 렛고에서 시디 이상의 음질을 보여주는 애가 석진이네 하면서 감탄감탄. 청아청아한 음색에 개발림. 크스 3단 고음은 압도적.

11. 그러다 5월에 3집 앨범 나오고 펙럽에서 모처럼 파트가 많아지니 어그로 왕창 생김. 하나하나 상대하다 보니 석진이 코어가 돼가고 있음.

12. 디씨, v앱, 짹, 인스터, 멜론 하나하나 가입하고서 모든 짜투리 시간을 다 방탄에 쏟음. 이렇게 말하니 석진악개같은데 방탄 멤버 모두 좋아함. 한 명 파다보면 다른 애들과의 관계성을 볼 수 밖에 없음.

13. 항상 정국이와 지민이를 보면 우쭈쭈해주고 싶음. (다른 애들도 그렇지만) 몸이 부서져라 앞에서 춤추고 노래하니까. 뷔를 보면 좀 안타까움. 외모나 끼를 보건데 다른 그룹이면 메보감인데 항상 자력갱생으로 빛을 발하니. 호석이는 더욱 안타까움. 얘야말로 능력캐인데 랩파트와 외모때문에 묻히는 감이. (아렘은 뇌섹남인데 현실에선 허당이라 귀엽고 윤기는 so far away 듣고 재능에 치여서 차애임)

14. 근데 다들 슈스잖아? 안타까움은 오지랖일뿐. 비인기멤이라 해도 전세계 팬수 더하면 한국 인기그룹 멤버 모든 팬수 더해도 깝이 안됨 . 방금도 짹에서 해외아미가 엄마에게 엘지폰 생신선물로 사드렸고 석진팬인 엄마는 석진이를 메인화면으로 띄웠다는 글 보고 옴

15. 판은 결시친 때문에 꽤 오래전부터 붙박이었다 방탄 때문에 엔톡 오게 되었는데 재미진 곳이다. 오늘도 ㅇㅅㅌ팬이 비인기멤에 노래 못하는 석진이가 솔로곡이나 냈냐고 비웃길래 진 솔로곡 에피파니 멜론 순위와 유튭 조회수를 들어 니 오빠들 다 합쳐도 방탄 진보다도 못하다고 팩폭하고 왔다 -끗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22 21:31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방탄 데뷔팬인데 너같은 늦덕 극혐;;;;
답글 5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