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들 화장 성형은 나라에서 금지해야 됨.

ㅇㅇ (판) 2018.09.30 01:24 조회8,25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중고딩 때만 해도 진심 개오크같은년들이
대학와서 성형하고 화장 떡칠하고
개나소나 이쁜척 코스프레하는거 진심 혐오스럽다

이건 범죄 아니냐? 사기죄지
걔네랑 결혼하는 애들은 뭔 죄냐? 애는 뭔 죄고?
애초에 못생긴 여자는 자연스레 도태되는게 맞는건데
이기적이고 양심없이 얼굴에 사기를 치고 다닌다
자연미인들만 대접받을 필요가 있음
성형한 여자들이 그리고 사기치고 다니는 여자들이
늘어나서 진짜를 못알아봄

9
14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시체] [거북이빙고] [비앨] [힘내세요] [ㄹㄱㄴ] [질질] [질질질]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9.30 11:24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좀 해라 못생긴거 ㅈㄴ 티내고다녀서 보는 사람들 짜증나게 하지말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30 14:35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결혼해준대 버러지같은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9.30 12: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좀 해;; 사람들 눈도 좀 생각해주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9 2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하면 한다고 ㅈㄹ 안하면 안한다고 ㅈㄹ ㅅㅂ 그러면 아수라백작처럼 반은 화장하고 반은 화장안하고 다니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얔ㅋㅋㅋㅋㅋ넌 좀 하고 다녀라 ㅈㄴ 얼굴도, 인성도 예의 없는 것들이 여자들 얼평, 몸평은 ㅈㄴ 다 한다니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9 17: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은 하라고 있는거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03 16: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는말아니냐 성괴들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1 13: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애들이 꼭 여자들 탈코한다 하면 욕함ㅋㅋㅋㅋㅋ ㅂㅅ 어쩌라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기타 2018.10.01 0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쁘고 가짜로 이쁜게 어딨어 성형 수술이 나쁜거야? 니 돈가지고 사람들이 수술한것도 아닌데 왜 그래 이뻐지고 잘생겨지고 싶은 욕심은 똑같은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1 01: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안 해도 너랑은 안 만날듯ㅋㅋ 여자들도 눈 있거든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1 0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한테는 사기 치고 싶지두 않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23:3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닌 이딴 글 싸질러놓고 인스타에 성형미인들 올라오면 침 질질 흘리면서 보잖아 ㅋㅋㅋ왜그렇게살아 못생ㅇ긴 아재주제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든 가짜든 아무도 너랑 안만나줄듯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진짜를알아봤자...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8.09.30 22:37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야 여기 ㅋㅋㅋㅋㅋㅋㅋ 성괴들 모여서 모해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8.09.30 22:2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서 하고싶은 말이 뭐임 아저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19: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먹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14:35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결혼해준대 버러지같은새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12:3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좀 해;; 사람들 눈도 좀 생각해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11: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결혼할만큼 사랑하면 외모같은건 상관없어 병신아 골빈거 티내지 마 니 쓰레기인거 다 알겠으니까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11:24
추천
4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좀 해라 못생긴거 ㅈㄴ 티내고다녀서 보는 사람들 짜증나게 하지말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9.30 0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대학가서 성형하고 화장해서 외모 가꾸어나가는거 보면서 혹시 질투행? ㅎㅎ혼자 질투하고 화나고 스트레스받고 고생 많이해 !!니가 아무리 그래도 니 바뀌지 않는 그 마인드처럼 니가 화날일도 줄어들지 않고 그대로일테니깐 ㅎㅎ 정말 사서 고생한다. 남 자식까지 걱정하고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