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남친 그리고 파트너

(판) 2018.10.03 19:36 조회15,453
톡톡 여자들끼리만 19

안녕하세융 나는 24살 직장인임 
3년전 만낫던 친구가 있음 > 이친구가 전남친 
전남친은 군대 갓다가 전역한지 얼마 안된 학생임 
2달전 어떻게 연락이되서 정말 3년만에 만났는데 
술먹고 자게됨 
근데 3년전엔 몰랐는데 전남친이랑 하는게 너무 합이 잘맞다고 해야되나 너무 좋은거야 ㅋㅋㅋㅋ 
그래서 가끔 연락하다가 3주정도 연락 안하다가
어제 새벽에 먼저 연락해서 보자고 했는데 
엄청 진지하게 자기는 나를 다시 만날 생각이 없고 이렇게 지낼려면 지낼수는 있지만 내가 상처받고 미안해 할까봐 물어본다는거야 
그래서 싫다는 사람 만나긴 싫고 섹파로 지내는게 나쁘진 않을거 같았음
근데 본게임 들어가기 전에 뽀뽀하고 키스하고 팔배게하고 서로 입술깨물면서 장난치고 다하고 나면 손잡고 껴안고 자고 하는게 좀 거슬리는거야 
원나잇은 있었어도 이렇게 딱 관계를 정해놓고 하는게 처음이라서 어떻게 행동 해야 할까 싶음 
내가 과민반응인건지 그런 관계라도 그런 행동들은 다하는건지 ㅋㅋㅋㅋ? 경험자의 의견좀 부탁함

1
13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결혼멋하러하... 2018.10.03 20:15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즐기려고 하는 파트너인데 멀 그리 심각하게 생각함?
상처안받는 선에서 감정조절만 잘하면 되지 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사진 2018.10.20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년(고딩때부터 친구) 알고지낸 친구여자사람 있는데, 걔도 그냥 편하게 파트너는 파트너, 애인은 애인 딱 지어져있어 근데 나한테 확실히 고민상담은 함. 애인이 생기면 내가 이렇게 문란하게 놀았던거에 대한 벌받을거 같다고... 물론 그 후 질리면 안하지만, 문제는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았을때 쾌락으로 해결하자가 연결 되면 파트너를 찾더라... 이거는 조금 걱정되는 부분임. 이거빼면 괜찮지만... 문제는 현 애인과 속궁합 외에도 성격등등도 맞지않으면... 파트너 찾는 것 주의...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ㅠㅠ 2018.10.15 23: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님, 밑 댓글보니 같은 지역이네요~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요..
전여친이랑 그런관계 중..저흰 좀 나이도 있고 각자 애인이 있어서 그런지 그런거 신경없이 다 하거든요~혹시 횟수는 대략 얼마나 자주 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2018.10.08 11: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런 관계 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점점 마음이 공허해지고 피폐해지더라,,, 그 사람은 너를 여자로 보는 게 아니야 그저 잠자는 상대인데 문제는 너랑 친구라며 변인 남자인 친구들에게 영웅담으로 다 퍼지게 될지도 몰라 처음엔 쾌락을 느꼈지만 그마저 시들해지고 내가 머하는 건지 내 몸을 내 마음을 왜 이따위로 밖에 못쓴건지 후회하게되더라 쾌락이 아무리 크다해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교감보다 못하다고 생각해 너는 말려도 어차피 그 관계를 유지할거잖아 적어도 친구들 사이에 퍼져서 시집갈 때 앞 길 막는 일 안생겼음 좋겠어 ㅅㅍ나 오피ㄴ나 창ㄴ 나 다 같은 거야 좋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10.08 01: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기 전후로 이런 저런 스킨십도 하죠 ㅋㅋㅋㅋㅋㅋ 섹파라고 꼭 그것만 해야 되는 거 아니잖아요 ㅋㅋㅋㅋ 자기전에 가끔 나가서 영화도보고 맥주도 마시구 그러는뎁. 근데 전남친이 먼저 저런 말 하는 게 더 웃겨요ㅋㅋㅋㅋㅋㅋ저라면 굳이 전남친놈이랑 섹파는 안할래요...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0.04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경남살아요? 떠오르는 사람이 있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눈웃음 2018.10.04 18: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고 여친 남친이 생길 경우 서로 깔끔하게 끝내야 해 구질구질하게 굴지마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눈웃음 2018.10.04 17: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험담으로 이야기함
그거 원래 그래 ㅇㅇ 빨고 흔들고 지 - 랄하고 나서 끝나면 껴앉고 손잡고 그대로 자고 일어나서 각자 갈길 감 .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절대 그런 관계에 상대방을 좋아 하면 안된다 .
그 세 - 끼는 ㅋㅋㅋ절대 널 사랑스러운 뭐 그런 여성으로 보는게 아닌
진짜 보 - 지 로 만 보일꺼니까 ㅎ
너만 걸 - 레된 기분일꺼고 상처 받을꺼니까
분명히 마인드 컨트롤 잘 할 자신있다면 섹파 하셈
난 잘 생긴 회사 오빠랑 섹파를 했었는데 몇번 할땐 조카 좋다가
좋아하는 맘도 없고 흥도 없고 물도 안나오고 해서 걍 때려침 ㅋㅋㅋ
나같은 경우는 상관없지만 , 내친구는 섹파 하던 남자애를 좋아해서 문제가 좀 많았음
답글 1 답글쓰기
조개폭격기 2018.10.04 15: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24살인데 동갑끼리 함 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4 14: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그러는데.. 밤에 만나서 술마시고 관계 갖는것 외에 다른 데이트는 따로 안하시나요 전혀?
답글 4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8.10.04 13:0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쓰래기라는 사람은 뭐냐?
남자는 자기 입장을 솔찍하게 말하고 지금 애인이 있는것도 아닌데 남자가 쓰래기보다는 착하다고 봐야 되는거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4 07: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임같은거랑 끝내든 뭐든 쓰니가 알아서 할건데 뭔 오지랖 서로 딱히 연애할마음은 없고 합은 좋으니까 하는거잖아 감정이 있는거면 쓰니가 알아서 해결하고 섹판데 손깎지 껴안고 자기 이런건 상관없지 않나? 단순히 감정과연애만 없음 되는거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4 0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도 안하고 혼자살거면 파트너도 나쁘지 않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그냥 끝내요. 진짜 좋은 남자가 나타났는데 얘때문에 어그러질수도 있고, 지금 그 남자는 쓰레기이므로 사랑이 생기고 결혼할수도 있다는 생각 자체를 하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다산 2018.10.03 20: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했다고 구라쳐보삼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결혼멋하러하니 2018.10.03 20:15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즐기려고 하는 파트너인데 멀 그리 심각하게 생각함?
상처안받는 선에서 감정조절만 잘하면 되지 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