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멤버 모두 본명 = 활동명인 아이돌

ㅇㅇ (판) 2018.10.05 15:31 조회114,05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에이핑크 모두 본명으로 활동하고 있음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손나은

 

 




오하영

 

 



에핑 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59
33
태그
신규채널
[ㅅㄴㅋ]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0.05 17:07
추천
12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에핑 ㅠㅠ 넘나 좋은것 노래 자주 듣고 있어!!! 좋드라 소심소심하게 위너도 4명다 본명 쓰고 있어 ㅎㅎ 알아줬음 해서.. 에핑위너 화이팅!!! 쨜은 내가 좋아하는 쨜이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05 19:15
추천
11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05 22:28
추천
10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도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10.06 00:58
추천
25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나은이름이 젤이뻐 요즘 나은이란이름 많은데 손씨라는 성하고 나은이란이름하고 외모하고 찰떡이야 박초롱은 유치원이름같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0.13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라이트도!!!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윤용양이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3:0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손나은 미쳤다 ... 김남주 옆에서 엄청 빛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13: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도!! 외국인멤버가 많아서 그렇지 알고보면 다 본명임!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0: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OA도! (박초아) 김설현 김찬미 신지민 신혜정 권민아 서유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23: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에핑 멤버들 진짜 이름이랑 이미지랑 다 찰떡이네 난 예전에 소속사에서 어울리는 이름 예명으로 지어준 줄 알았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19:4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주 몸매 왤케 이쁘냐ㅠㅠㅠㅠ 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13:18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워너원 말하는 애들은 어디 모자란 거 아님??;; 연습생 서바이벌에서 최종멤버로 선정됐는데 그럼 연습생 때 이름으로 인기 얻어놓고 뜬금 예명 만들어서 나오냐?;;; 한번 데뷔했던 멤버들도 다 자기 본명으로 프듀 나왔는데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7 22:2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멤버들 이름이 왤케 다채롭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8.10.07 16:5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은 이름이 예쁘자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5:3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에이핑크 큐브보면은 그때 큐브는 다 본명으로 데뷔시켰나 보다...근데 비투비는 본명으로 데뷔시킬만 했던게.. 예명후보가 은광이는 실버라이트 창섭이는 알파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4:48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라이트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4: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걸스데이도 다 본명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4: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도 다 본명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4: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댓글보니까 트와도 그렇구나 뭔가 아닌것같은데 생각해보니 맞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4:26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도 ㅎㅎ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ㅅㅇ 2018.10.06 14: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믕지는 본ㄴ명 혜림이 아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4: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큐브나 에이큐브?는 본명으로 활동 하는 듯 가끔마다 예명 쓰기도 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3:35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워너원 jbj 이런애들은 프로젝트 그룹이라 그런거잖아 좀 낄데끼고 빠질땐 빠져라
답글 2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