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다니엘이 뭔가를 먹을 때

ㅇㅇ (판) 2018.10.05 16:06 조회104,75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강다니엘이 뭘 먹을 때 모습 움짤


핫바 먹을 때 와앙- 한입에 옴뇸뇸

 



토스트 함냐함냐함

뭐야 귀여워...

 




입에 아직 오물오물하면서

만두? 찐빵? 가져오는거ㅋ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은 바나나 우유가 먹고 싶다구!!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기도 옴뇸뇸

다니엘 고기 많이 사줘라ㅠㅠㅠㅠㅠㅠ

 




세상 좋아하는 간식 젤리

누워서 먹기 신공

 




스케줄 가는 중에 휴게소 들른 듯

구슬아이스크림 먹는 중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술_한입에_털어넣는_다니엘_오빠.gif



939
68
태그
신규채널
[ㅇㅇㅋ] [영업해줘]
3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0.05 16:59
추천
27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앙 옴뇸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05 17:18
추천
268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기 와앙~ 먹을 때 저 세상 행복한 미소 어쩌냐고ㅋㅋㅋ 반대로 고기 끊기면 현기증나심 ㅜㅠ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05 17:00
추천
24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고갈비 와앙먹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ㅈㄴㄱㄷ 2018.10.12 22: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 녹는다 녹아 제 심장 어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5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너무귀여워..ㅠㅠ 진짜 사모예드사람버전같음 난 아이돌 팬하고 그러진않는데 앨범에 강다니엘 사진 꽤 있음ㅋㅋ 귀여워서 저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0: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20: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먹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20: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앙 맛있게 먹고 와앙 귀여워 강다니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19: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에서 와앙하고 소리가 들리는거같다ㅋㅋㅋ 강다니엘 귀엽게 먹는다
답글 0 답글쓰기
312ㄹ13 2018.10.11 18:17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가 잘생겻다고..?
답글 2 답글쓰기
닭꼬치 2018.10.11 18: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 먹을때 왜케 귀엽게 먹지 ㅋㅋ 와앙 하면서 먹네
답글 0 답글쓰기
교과서 2018.10.11 13: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ㅠㅠ강다니엘 보니까 모두의 마블 강다니엘 생각난다 무적의 강다니엘 ㅠㅠ 강다니엘 만나면 졌따고 봅니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12:06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을때 표정이랑 입모양 진짜 조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흥칫뿡다녤 2018.10.11 10:0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귀여워 ㅋㅋㅋ근데 마지막짤은 대박 섹시 멋지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09: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그 마조리카 닮았엉
답글 0 답글쓰기
shelly 2018.10.11 09:5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귀엽게 먹다가 마지막 복분자 먹는짤 와우 세상섹시함 다 가진 모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1 09:30
추천
1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미 망해서 퇴물된 애들 아직도 빨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0.08 19:4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구 넘넘 기엽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7 22:3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세 닮앗당!!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7 15: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모르는 워너블 있을까봐 워너원 오늘 오후 10시 40분에 KBS 2TV에서 다큐멘터리 3일에 나오니까 같이 보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07 15: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 많이 보고싶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7 15:2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졸귀맞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