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즈원 민폐갑.gif

ㅇㅇ (판) 2018.10.05 19:10 조회39,571
톡톡 엔터톡 드루와




강혜원 진짜 박자도 안 맞고 ㅋㅋㅋㅋㅋㅋㅋ 남자그룹 리더 생각남



95
28
태그
신규채널
[응원합니다] [괜한오지랖]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0.06 01:00
추천
9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춤도 춤인데 언제 어디서 뭘 찍든 눈만 크게 뜬 표정 보기싫어... 다른 멤버챙겨보는데 계속 거슬려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06 02:27
추천
4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외모 빼고 뛰어난 게 하나도 없네.. 춤도 뻣뻣하니 박자도 못 맞추고 그렇다고 깔끔하게 추는것도 아니고 노래야 말 할것도 없고 청순랩퍼라고 영업하는데 음원으로 들어도 재 랩파트 들으면 갑자기 확 삼류노래같아짐.. 표정도 늘 똑같음 눈 땡그라니 뜨고 약간 엉뚱한 표정ㅋㅋㅋ 끼도없고..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10.06 02:55
추천
1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잘했다고 말많은데 저장면 하나가져와서 까는건 좀 그렇지않냐...전체움짤을 가져와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5 0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구멍 막으려면 멤버들이 밸런스유지 하면서 고생해야 하는 게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3: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도 타그룹이나 본인 그룹에 비교해서도 그닥 특출난 편은 아닌 것 같은데ㅋㅋㅋㅋ 걍 애들 사이에 껴서 꼽으로 마중나가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왤케 어색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다 개성있고 어울리는데 쟤만 유독 다른 걸그룹 느낌...? 트와이스에 레드벨벳 예리 하나 끼얹은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나 아이즈원 좋아하는데 저런 애 있는 거 첨 알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볼때마다 생각한건데 그 윤지오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5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 프듀때 비주얼이 리즈였다고 생각함.. 진짜 놀란게 얼굴이 변했더라.. 뭔가 볼이 퉁퉁? 붓고 눈꼬리가 올라가고 피부색이 칙칙해지고..? 내가 알던 강혜원이 아닌거같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8:1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력 좋은 이채연보다 이쁜 강혜원이 낫다는 사람들 한번 얼굴은 사나 쯔위 지수 아이린 이런 애들 모아놓고 노래 춤 못하는 애들만 데뷔 시켜보라 해봐 ㅋㅋㅋㅋㅋ 얼마나 좋아할지 ㅋㅋㅋㅋㅋㅋ 이채연도 못생긴거 아닌데 ㅋ 그 말한 지들은 더 빻았으면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6: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남초에 퍼가요~ 판녀들 조리돌림용으로 써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2:5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얘 이뻐서좋아했는데 영상좀보니까 낄끼빠빠를잘못하는느낌 계속다른애들눈치보고있고 멤버들케미도중요한데 그게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2:5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깔시간에 한남이나 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2: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프듀 2에서도 이렇게 실력으로 깟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2:38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도 안 좋고 그렇게 예쁜 줄도 모르겠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1:12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은 칼군무라고 난리 났는데 삐끗한 한 장면 가지고 와서 까네 니 인생이나 그렇게 엄격하고 완벽하게 살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1: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나와서 춤 처음 배운건가...? 처음 배운거라도 자기가 노력하면 살짝 커버 가능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0:3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스밍이나 하면 다행인 것들이 돈도 안되면서 쓸데없이 관심만 많음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06 10:2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진짜 강혜원 랩 연습좀 했으면 좋겠어 다시만나들을때 좀 많이 깼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