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주차장 자리맡는 사람

조카바보 (판) 2018.10.09 22:58 조회869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개깊은빡침
주차장도 자리맡는사람이 있다는걸 오늘 처음봤어요 여러분.. 그 여자분이 아주 당당하게 다들 그런다는데
정말 여러분도 그러시나요...?

오늘 억새구경하러 하늘공원에 갔는데, 억새 축제직전이라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근처공영주차장돌아다니며 주차장 입구부터 줄서서 30분이상 헤매다 겨우 들어갔어요. 그리고 순서대로 차들이 줄지어들어가며 차례대로 자리가 나면 주차를 하던 상황이었어요.

그리고마침내 저희차량 코앞에차가 나가더라구요. 근데그때 웬 여자분이 주차공간에 다리한짝걸치고 서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저희가 주차를 하는데, 자리맡아놓은거라며 빼라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공영주차장에 사람이 자릴맡는게어딨냐 하면서 그냥내렸죠.
그랬더니 저희보고 자리맡은데 아니냐며 따져물으시더라구요. 다들 이렇게 한다면서요.

저는 너무 어이가없어서 상식적으로 공영주차장에 차들이 이렇게 줄지어있는데 사람이와서 자리맡는게 말이되냐, 그럼 기다리는차들은 다바보냐,했더니

그럼저보고 양해를 구했어야 했다네요?

판님들 이게양해구하고 주차했어야하는 상황인가요?

진짜기가차서.. 이렇게 뻔뻔하게 말도안되는말로 우기는사람은 처음 봤습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니네자살해]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0.16 0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스트코 양재점에 그런 여자들 많더라....근데 웃긴게 양재점 아줌마들 보면 우아 엄청 떨어...그 말투 알지..아우한척 꿀떨어지게 말하는거.....ㅎㅎ
답글 0 답글쓰기
z 2018.10.11 1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새키들 많음. 한대 후리고싶엄
답글 0 답글쓰기
duride 2018.10.10 2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병신들이 빚내서 차는 좋은거타고 기본 상식은 저멀리 내다버림 ㅋㅋ 무시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제주갔다파충류 2018.10.10 18: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각 보다 그런 벌레 새끼들 많아요~~~

돈 들어도 좀 배워야 하는데~~~그런 것들은 초등학교 입학도 못 해서 그래요~~

개나 소나 차를 몰고 다니니 ㅉㅉㅉㅉ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나님 2018.10.10 17: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식과 예절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