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ㅋㅌㅌㅋㅋㅌㅋㅌㅌㅊㅌㅋㅌㅌㅌ이거보ㅓ

ㅇㅇ 2018.10.12 01:30 조회1,327
팬톡 NCT


출처 짹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47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0.12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윗글 밀어내고싶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ㅏㅂㅂㅈ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학의 시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ㄱㅋㄱㅋㅋ시ㅣ발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공트에 올려야 겠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시댁과 주말 (147)
  2. 2 +) 새언니가 사과하라는데 정말.. (223)
  3. 3 이혼한 친구에게..제가 말을 심.. (157)
  4. 4 +)제 파혼 사유가 이기적인가요? (179)
  5. 5 와이프를 내쳤습니다 (274)
  6. 6 선물금지 팬싸에서 몰래 선물받.. (217)
  7. 7 충격적인 뷔 얼굴 (206)
  8. 8 nct 재현 일본반응 ㄷㄷ (23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