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9. 여자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24 (판) 2018.10.12 04:40 조회9,265
톡톡 20대 이야기 꼭조언부탁
안녕하세요?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24살 남자입니다.

요즘 들었던 생각 중 하나를 정리할 겸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제 개인적 경험에 의하면
주변에 잘생긴 형, 친구, 동생들이 있는데요.
이 분들 특징이 주위에 여자가 진짜 많아요.
여친, 여사친, 선후배.. 등등
특히 제 주변에 몸 좋고 연예인 이진욱 닮은
정말 잘생긴 26살 형이 있습니다.
이 형님의 술자리 이야기에 의하면
16살부터 지금까지 여자가 100명이 넘는다네요..
욕망에 솔직하되, 문란하게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끓임없이 여자친구들을 잘 사귀더군요.
상대방 여자들이
그분들의 과거, 소문, 생활을 알아도
(어느 정도 짐작, 예측을 해도)
크게 관여하지 않고
단순한건지.. 멍청한건지..
뛰어난 외모와 풍부한 경험(?)에 의한 매력에 빠져
잘 만나시더라구요.
여자들 계속 만나고 연락하고 사귀는거 보면
되게 의아하면서도 신기합니다.
더 신기한게 전에 만났던 전 여친들이 헤어진 후
파트너로 계속 남거나, 그냥 친한 오빠 동생하면서
아무렇지 않게 잘지내더라구요.

저 같으면 찝찝할법도 한데 말이죠..ㄷㄷ;;

상대방 여자들을 보면 다들 하나같이
미인이신 분들도 많더군요.
역시 유유상종..--b

여기서 저도 선입견이 생길려고 하는데

여자들은 순박, 순진하고 경험 없는
착한 남자들보다
과거와 생활이 문란하더라도
대체로 능숙하고 경헝 많은
(정확히 말하자면 센스 좋은)
잘생긴 남자들을 좋아하시던군요..!

그 분들이 마음 잡고 누구 꼬셔야지!
(정말 좋아서 또는 성욕 충족을 위해)
좋다고 들이대면
안 넘어가는 여자를 못봤던 것 같습니다.
나한테는 다르겠지..나는 과거의 이 남자의 여자들과는
다르겠지 생각을하면서 말이죠...

심지어 잠자리까지 쉽고 빠르게 허락하는걸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그 정도로 잘생기면 과거의 행동들이
커버가 가능한가요..?
잘생기신 분들이 부럽지 않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저는 연애 경험이 1번 밖에 없는지라,
여자를 볼때 과거나 사생활,
올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중요시 여기는 편인데,
(아무리 예쁘고 매력 있어도 문란한 과거가 있으면
싫어요)

여자분들께서는
과거에 아무리 문란하게 살았고,
업소, 원나잇, 수 많은 전 여자 친구와의 연애 경험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걸 다 커버칠 정도로 연애할때
잘생긴 남자가 좋나요?
(바보 아닌 이상 눈치가 있으면 알겠죠)

잘생기면 그런 과거는 크게 상관이 없나요?

그리고
p.s
저 같은(?) 길거리에서 흔한게 볼 수 있는
사람들은 진심으로 좋아하는 여자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무엇에 집중하고 신경써야 하나요?ㅠ
결국엔 외모인가요..ㅠ

1
1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18.10.12 22:00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참 멍청한게 왜 지들이 따먹는거라고 으스댈까.. 그 형도 따먹힌거고 그 여자들도 그냥 즐긴거랍니다. 어차피 끼리끼리고 서로 취할거 취한거임ㅋㅋ 절대 다수가 여기저기서 따먹히고 다닌? 남자 별로라고 생각해요.. 그런남자는 결혼용도 연애용도아니고 그냥 성욕 풀이용이죠ㅠㅠ 근데 아무리 걸.레남은 내 스타일이 아니어도 글쓴이 말투랑 태도가 너무 찐따같아서 차라리 형이 나을것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12 13:04
추천
2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고 불쌍한 애기야. “업소, 원나잇, 수 많은 전 여자 친구와의 연애 경험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걸 다 커버칠 정도로 연애할때 잘생긴 남자가 좋나요?” 이게 묻고자 하는 바 같은데, 일단 업소는 빼자. 잘생긴 애들은 업소 안다닌다. 질문에 답해주자면 저런 남자가 ‘좋아’가 아니라, 연애 경험 없고 답답하고 진지충인 남자가 ‘싫어’가 맞는 거야. 물론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으나 너무 진지하면 부담스럽고 꺼려짐. 네가 쓴 글을 보면 ‘그 여자들이 단순한건지.. 멍청한건지..” 이런 부분을 싫어한다는 말이야. 겉으로는 착한 냄새 풍기면서 잘생긴 형이 과거가 더럽다 그걸 이해 못하는 여자들이 멍청하다 식으로 돌려 까는 그런 부분을 찌질하다고 느끼는 거야. 잘생기거나 연애 경험이 많은 애들은 <대부분> 솔직하고 센스가 있기 때문에 찌질한 냄새 자체를 안풍김. 말하면 한도 끝도 없어서 찌질함에 초점을 맞춰 설명했는데 이해 했으려나 모르겠네. 그냥 그네들은 그네들만의 세계가 있기 때문에 이해하려 하지 말고, 자기랑 맞는 사람 만나면 되는 거야. 글 몇자만 읽어봐도 착한 냄새 풍기는 찌질이라는게 느껴지는데 여자들이 너랑 대화하면서 그걸 모를 거 같아? 착하고 젠틀한 거랑 착한 냄새 풍기는 찌질한 거랑은 전혀 다르고 여자들은 그런걸 읽어내는데 기가막히거든. 부디 조금 쿨해지거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18.10.12 17: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유상종이라고 분명 끼리끼리만나는거겠죠 ㅋㅋ
그리고 추신에 외모가 전부냐고 적어주셨죠
반대로 생각해보면, 연예인 뺨치게 예쁜 여자한테 퍼주는 남자분들 있쬬? 자기를 돈줄로만 생각하는걸 알면서도 자기 옆에 있는것만으로도 그 자체가 좋아서 계속 물질적 선물세례해주는 그런 남자들도 있잖아요? 그런거랑 비슷한거죠 뭐.

'순박하고 순진하고 착한'남자보다는 '능수능란하고 경험많고 잘생긴'이라고 써주셧죠
누가 착한남자는 못생겻다고 하던가요 잘생긴사람들이 착한사람들이 더많은데요!
그리고 솔직히 센스같은건 많은 연애경험을 해보고 키워나가도 좋은거에요
막 뭐 남자라고 무조건 센스넘쳐야 하는건가요? 절대 아님.

착하다고해서 우리가 생각하는 그 "착함"이 아니라 연애를 하면서 참 답답하게 구는 "착함"이 있어요. 남녀 모두해당되고요. 그런 부분에 잇어서 상대방이 이성적으로 매력을 못느끼게 되는거에요. 아무튼 쓰니님은 지극히 정상이고 오히려 요즘 찾아보기 힘든 좋은 남성분이신것 같으니 그 가치관 꼭 간직하시고 경험을 많이 해보세요(연애경험)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10.14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사람이 조카싼거임 내친구는 운동열심히해서 몸좋고 얼굴도 고등학생때 귀엽게 생겨서 인기도많았음 지금은26인데 얼굴관리도잘해서 뽀얗고 동안임 남잔데 지금도 여자들 한테 인기 많을거임 근데 개는 단한번도 사생활 문란한적1도없음 여친도 잘안사귀고 근데 이런사람이 거의진국임 친구로서도 괜찮고 그아는형은 별로인듯
답글 0 답글쓰기
그냥여자사람 2018.10.13 2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6살 여자입니다. 저는 결혼이 아닌 연애에도 단순히 즐기는게 아니라 진정한 마음의 교류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치관이 문란하다면 잘생겨도 정떨어질 것 같아요. 실제로 정말 외관이 제 스타일이신 분께 번호를 따여 이야기를 나눠본 적이 있는데, 조금 과한 자기애적인 부분이 저랑 안맞았고 마음이 안생기더라고요. 정답은 정말 사람 바이 사람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10.13 1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전 겉으론 아무것도 모르는척하는데요 잘생겼는데 약간 문란해보이고 켕기는게 많아보인다 하면 앞에선 모르는척하면서 저도 그오빠들이랑 간단하게 즐기거나 놀아요 저도 다 알거든요 그러다 좀 질려진다하면 연락 차단하거나 잠수타기도 하고(그래서 집은 잘 안알려줍니다) 오히려 잘생겼거나 괜찮게 생겼는데 생활이 나름 건전해보이고 잘맞는다하면 오래 깊게 잘해주고 잘 사귀구요 뭐 이런걸 직접말하면 주위 사람들한테 욕먹을거 알기에 겉으론 모르는척하다가 헤어질때쯤 그 오빠의 약점이나 사생활로 '오빠가 ~이랬잖아 이제 연락하지말자' 이래요 남자도 문란한데 이쁜여자랑 간단한 만남 원하는것처럼 여자도 그런사람 있어요
답글 1 답글쓰기
2018.10.13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준이 같으니 만나는거예요 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걸 질문한다는 니도 좀 한심함 여자를 어렵게 생각하지말고 그냥 하나의 같은 사람으로 보세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ㄴ 존1나 보수적이라 저런놈 열트럭 와도 싫음.. 저런놈이니깐 저런년만 꼬이겠지 뭐가부럽다고 헤헤 거리고 있는지 내가 봤을 땐 너가 저 이진욱 처럼 생겼어도 똑같이 가볍게 살것같은데 내말이 틀리면 반박하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4: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고......... 26살 잘생긴 형의 허세를 어디까지 믿냐. 50 정도는 거르고 흘려 들어. 그게 무슨 인생의 참된 가르침이라고.. 사람은 다 끼리끼리 만나게 되어있어. 잘생긴 형이 문란한데 예쁜 여자를 만나는 건 그 여자들이 븅신이거나 그 26살 남자만큼 싸게 놀겠지. 끼리끼리 좋으니까 물고 빨고 하는겨. 아무리 과거가 문란해도 얼굴만 장땡? 그 여자들 입장은 들어 봤고? 됐고...... 보통 여자들은 진짜 개빻은 외모 아닌 이상 그냥 봐줄만 하다. 사람같이 생겼네 싶으면 외모 그다지 생각 안 함. 나머진 인성, 매력 그 외에 키, 능력 순이라면 모를까. 하지만 하나 말하자면 너처럼 신념도 불확실하고 26살 양아치 같은 형 만나는 남자는 누구라도 싫어할 듯. 인생에 도움 안 되는 말 지껄이기 바쁜 놈부터 치워라 제대로된 여자 만나고 싶으면. 나중에 괜찮은 사람 다가올려고 하다가도 니네 형들 때문에 도망치겠다, 야. 앞서 말했잖아, 여자든 남자든 다~ 끼리끼리 논다고.
답글 0 답글쓰기
프랑스이모 2018.10.13 02: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만 문란하면 여디저디서 따먹혔다고 라는게아녀... 그냥 얼굴 잘난 놈은 어떤가, 여러 여자들이 돌려가며 따먹은거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3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리끼리 맞네욬ㅋㅋㅋㅋ 부럽지 않아요. 그런 거는.. 잘생기고 깨끗한 남자가 좋죠. 다만 제가 못생겨서 만날수 없다는 것 뿐...
답글 0 답글쓰기
2018.10.12 22: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가 다가 아닌 사람도 있어요. 저는 잘생겨도 사생활 지저분하면 다 걸렀어요. 제 가치관으로 따지자면 외모보다 우선하는게 깨끗한 이성관념과 이성관계라서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 2018.10.12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리끼리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10.12 22:00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 참 멍청한게 왜 지들이 따먹는거라고 으스댈까.. 그 형도 따먹힌거고 그 여자들도 그냥 즐긴거랍니다. 어차피 끼리끼리고 서로 취할거 취한거임ㅋㅋ 절대 다수가 여기저기서 따먹히고 다닌? 남자 별로라고 생각해요.. 그런남자는 결혼용도 연애용도아니고 그냥 성욕 풀이용이죠ㅠㅠ 근데 아무리 걸.레남은 내 스타일이 아니어도 글쓴이 말투랑 태도가 너무 찐따같아서 차라리 형이 나을것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1: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리끼리란 말이 있죠 그런남자 좋아하는 여자들은 그 남자와 비슷한 여자들일거에요 아마 보통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1: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면서... 과거 깨끗한 남자가 좋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도 잘생기고 그거잘하는 남자 좋아함ㅇㅇ 연애상대나 파트너론 최고지. 평생함께할남자로는 별로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0:3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도 이쁘면 다되잖아 여자 ㅋㅋㅋㅋ 못생기고 착한여자보다 문란하고 여우같은 이쁜여자한태 홀리는거 처럼. 남자는 다른줄 아나?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건 질문할 필요도없음..그런여자들은 그냥 현재에만 즐겁게 사는거임 미래를 생각하면 차라리 못생겼는데 착하고 같이 배려할수있는 남자가 100배 아니 1000배 좋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10.12 17: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유상종이라고 분명 끼리끼리만나는거겠죠 ㅋㅋ
그리고 추신에 외모가 전부냐고 적어주셨죠
반대로 생각해보면, 연예인 뺨치게 예쁜 여자한테 퍼주는 남자분들 있쬬? 자기를 돈줄로만 생각하는걸 알면서도 자기 옆에 있는것만으로도 그 자체가 좋아서 계속 물질적 선물세례해주는 그런 남자들도 있잖아요? 그런거랑 비슷한거죠 뭐.

'순박하고 순진하고 착한'남자보다는 '능수능란하고 경험많고 잘생긴'이라고 써주셧죠
누가 착한남자는 못생겻다고 하던가요 잘생긴사람들이 착한사람들이 더많은데요!
그리고 솔직히 센스같은건 많은 연애경험을 해보고 키워나가도 좋은거에요
막 뭐 남자라고 무조건 센스넘쳐야 하는건가요? 절대 아님.

착하다고해서 우리가 생각하는 그 "착함"이 아니라 연애를 하면서 참 답답하게 구는 "착함"이 있어요. 남녀 모두해당되고요. 그런 부분에 잇어서 상대방이 이성적으로 매력을 못느끼게 되는거에요. 아무튼 쓰니님은 지극히 정상이고 오히려 요즘 찾아보기 힘든 좋은 남성분이신것 같으니 그 가치관 꼭 간직하시고 경험을 많이 해보세요(연애경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유상종이죠 그분이 만나는 여자들도 비슷한 부류 아닐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13:04
추천
2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고 불쌍한 애기야. “업소, 원나잇, 수 많은 전 여자 친구와의 연애 경험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걸 다 커버칠 정도로 연애할때 잘생긴 남자가 좋나요?” 이게 묻고자 하는 바 같은데, 일단 업소는 빼자. 잘생긴 애들은 업소 안다닌다. 질문에 답해주자면 저런 남자가 ‘좋아’가 아니라, 연애 경험 없고 답답하고 진지충인 남자가 ‘싫어’가 맞는 거야. 물론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으나 너무 진지하면 부담스럽고 꺼려짐. 네가 쓴 글을 보면 ‘그 여자들이 단순한건지.. 멍청한건지..” 이런 부분을 싫어한다는 말이야. 겉으로는 착한 냄새 풍기면서 잘생긴 형이 과거가 더럽다 그걸 이해 못하는 여자들이 멍청하다 식으로 돌려 까는 그런 부분을 찌질하다고 느끼는 거야. 잘생기거나 연애 경험이 많은 애들은 <대부분> 솔직하고 센스가 있기 때문에 찌질한 냄새 자체를 안풍김. 말하면 한도 끝도 없어서 찌질함에 초점을 맞춰 설명했는데 이해 했으려나 모르겠네. 그냥 그네들은 그네들만의 세계가 있기 때문에 이해하려 하지 말고, 자기랑 맞는 사람 만나면 되는 거야. 글 몇자만 읽어봐도 착한 냄새 풍기는 찌질이라는게 느껴지는데 여자들이 너랑 대화하면서 그걸 모를 거 같아? 착하고 젠틀한 거랑 착한 냄새 풍기는 찌질한 거랑은 전혀 다르고 여자들은 그런걸 읽어내는데 기가막히거든. 부디 조금 쿨해지거라.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