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임테기방금했는데좀봐줘...

(판) 2018.10.12 05:15 조회11,271
톡톡 10대 이야기 10대의성
생리가 예정일보다 1주일늦어서 혹시하는마음에 5분전에 일어나서 바로 화장실가서 첫소변으로해본건데 한줄은 빨갛게 확실하게보이는데 옆에 아주아주연하게 빨간색도아니고 약간 회색인것처럼보이는선이 있는데 이게 임테기에 원래있는선인데 소변묻으면서 이렇게 보이는건지 아니면 이것도 두줄로치는건지 모르겟어ㅠ 무서워 도와줘...

 

13
2
태그
신규채널
[봄방학없다] [친구가미쳤] [전부들어와] [영어질문] [댓또는조언] [스딸라] [PINK]
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0.12 06:07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테스트기는 비이신일경우 어떠한 줄도 보이지 않아. 자시한건 병원에서 피검사 해보면 알겠지. 절대로 남친에게도 절친에게도...즉,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고 부모님과 상의하길 바라. 10대판에 글 쓰는거 보니 미성년자인것 같은데 혼자 해결하기 버거운 일이야. 낳아서 기르지 못하는 상황은 더더욱 그렇고. 소문이 나면 너의 앞길도 미래도 먹구름 끼는거야. 부모님 말고는 아무도 너의 비밀을 지켜주지 않으니 등짝 좀 맞더라도 부모님과 상의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12 05:17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2줄 맞음 아직 초기인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12 05:22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비임신이면 진짜 깨끗이 나와 나도 임테기 몇번 해봤는데 선 하나 안보였어 아무래도 산부인과 가서 검사 받아야 확실 할것 같애 걱정되서 하는 말이야 임신 인지 아닌지 10대가 알아주는거 아니잖아 꼭 병원 가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0.31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축하해 이런 복스러운 딸 낳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4: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언닌데 임테기 비임신이면 사진과같이 아무줄도 없어.. 초기같은데 자세한건 산부인과에서 피검사하면 알 수 있고 만약 임신이면 너희끼리 해결하려고하지말고 부모님께 혼나더라도 꼭 알려야해ㅠㅠ 정말 친언니라고 생각하고 말해주는거야 남자친구한테 먼저 알리지말고 부모님께 꼭 먼저 말씀드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답답 2018.10.13 02:32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좀 피임좀 해라ㅡㅡ임신맞고요. 축하드립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8.10.13 0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 3년차인데 비임신이면 공기중에 오래 놔둬도 아무것도 안 뜨던데.. 아침 소변으로 다시 해보고 선이 더 뚜렷해진다 싶으면 빨리 부모님께나 남자친구한테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아. 20대 초반까지는 아무리 뜨거운 연애를 하더라도, 책임진다 이런 말 믿지말고 자신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1: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임신아니야 그래도 혹시모르니까 검사는 받길바래 그리고 책임질 수 있는 나이가 됬을 때 했으면 좋겠다는 성인이 된 언니의 조언이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1:2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얘기해줄게 임신아니야 난 애기셋키우는 아줌마인데 저거 임신아니고 소변묻거나 그냥 그렇게비치는거야 아예안나오거나 흐릿하게 붉거나보라빛띠는줄아니면 비임신이니까 걱정말고다음부터는피임잘하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1: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 맞는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 한번 더 해보는게 좋을듯 그리고 제발 피임좀 하자....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0: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혹시라도 네가 울고 있을까 두렵다 뱃속의 세포보다 널 우선시해라 그리고 너에게 어떤 사정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발 남자랑 섹스 안하길 추천한다 제대로 된 놈이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52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장난해? 임신 아니야. ㅡ 애 넷 아줌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 가서 검사해봐. 그리고 제발 좀... 책임 못질짓은 하지를 마라. 임신이면 애는 뭔 죄임? 널 도울수 있는건 너야. 임신이 아니기를 바란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10.12 2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 맞을듯. 전에 아닌데도 생리직전에 두줄 떳던 적이 있긴 한데... 그땐 사진에 나오지 않고 눈으로만 가늠할 수 있을만큼 희미 했었음.. 저렇게 사진에 나올정도면 실제로 보면 더 진함... 다른사람들 말처럼 주변사람들한테 절대 이야기 하지말고 부모님한테만 말씀드리고.. 휴...
답글 0 답글쓰기
2018.10.12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약선일수도있음 세로줄말고 가로줄은 신경안써도되고 세로줄만 빨간색 두줄이면 임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2: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한테 절대 말하지마 절!!!!!!대!!!!!! 말하면 "너만 알고있어" 가 다음날에는 모두 알고있다
답글 0 답글쓰기
별거없다 2018.10.12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도 진한한줄에 엄청연한 한줄나왔는데 아니겠지아니겠지했는데 결국맞더라 빨리 병원알아봐 100%라고보면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2:0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신아닌거가툰데.. 거의안보이자너
답글 1 답글쓰기
푼수까탈 2018.10.12 22: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둘째 임신했을때 너무 초기라 저랬음. 저거 그대로 두면 며칠뒤에는 조금 더 찐해짐. 임신 맞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임신중인 30댄데 저도 예전에 한창 아이 갖으려고 노력할때 저렇게 나왔는데 아니었던 적 많아요. 일단 걱정만 하지는 말고 임테기를 종류별로 여러개사던가 병원에 가서 검사해봐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