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gma서 지민이 응원해줬다ㅜㅜ

ㅇㅇ 2018.10.12 06:26 조회3,118
팬톡 방탄소년단

웅..고마워라~

79
1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0.12 07:2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도 응원해줬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0.12 12:20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 뭐 하나하나 갖고와 지민팬들 ㄹㅇ성적충같아 그저 인기만 빠는거 같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7:2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도 응원해줬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짐니 얼릉나서 생일날 날아댕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6: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망개 괜찮을거야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06: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프지마 우리 망개ㅠㅠ흐규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옆집 아기를 저꾸 우리집에 맡.. (127)
  2. 2 코필러 시술후 실명사례 급증ㄷㄷ (336)
  3. 3 역이름 바꿔야하는역 (106)
  4. 4 팬들: 지훈아 지훈아! 지훈아아.. (154)
  5. 5 세븐틴 민규 퇴근 막는 정채연 (131)
  6. 6 새언니가 엄마 가방 뺏었어요 (98)
  7. 7 이제 음악방송에 볼수없는 아이.. (155)
  8. 8 이로써 다 나온 엑소 ‘Love sho.. (8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