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소 시우민 화환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8.10.12 10:13 조회26,86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시우민이 학원개업한 친구한테 

화환을 보냈는데 문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친한가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단*ABC만 알아도 사는데 지장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 뼈에 레터링 새기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완전 친한 친구인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둥순둥해보였는데 장난 잘치나보다ㅋㅋㅋㅋㅋ






그 외에 엑소 화환 찾아봤음ㅋㅋㅋ

일단 카이가 태민 솔로 콘서트할 때 보낸거 같은데

 


이 둘도 완전 실친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고 굵게

다음은 나다 단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첸 친구들이 

첸한테 보내준건가봄

 


돌잔치 필참ㅋㅋㅋㅋㅋ춤알려준 친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엑소 콘서트할 때

심재원 연출가(?)랑 엑소한테 보낸 화환임

 


명심해라! 알겠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씽크빅 터지는 화환 문구 많이 있을텐데

댓글로 올려주라ㅋㅋㅋㅋㅋㅋㅋㅋ

283
13
태그
신규채널
[읭ㅋㅋㅋ] [오늘따라] [믿든말든]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0.12 15:27
추천
9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애들 센스 쩌렄ㅋㅋ 차녀리 화환엔 초능력 발휘한 거 썼는데 겜이랑도 어울려서 감탄함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12 15:13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다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0.12 15:16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애들 센스 있어 저번에 찬열이도 재밌는 거 보냈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Happy 2018.11.09 0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방신기 엑소 사랑은 특별나지! 첸백시 화요일 나왔을때도 간식차인지 커피차인지도 쏴준거로 아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7 02: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면서 김민석 수학 전교 2등에 경희대학교 건축학과 갈 수 있던 성적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7 0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ㅌ졸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7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학원어딘지아는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6 21:0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우민ㄹㅇ사기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6 2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민석,,,,너무,,,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6 21: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윤이 돌잔치필참 나만웃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6 16:30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쿤타킨테는 묻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6 15:4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거 알아? 시우민 공부 ㅈㄴ잘했던거....이과오빠(수학심화반)╋체대╋유아교육과 희망이었던 새럼...
답글 0 답글쓰기
행인1 2018.10.16 14:25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무식한거 티내네;; 그래서 흑인 비하하고 사과도 없냐 뇌가 없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6:1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우민 아녔으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4: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4: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ㅍ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3 01:02
추천
3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우민 저래놓고 고등학교때 이과 수학 심화반 2등이었음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20
추천
4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과 심화반이셨던 분이 그런 말 하시면 수포자는 뭐가됩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08
추천
2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샤이니 민호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내 돈 빌려 오픈 했으니 대박나라'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2:52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시우민 ㄹㅇ 발리는게 이과 9등 경희대 갈 성적이었다는 것.............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