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그로끌고 쿨한척 캡쳐해서올린거 ㅈㄴ웃기다

ㅇㅇ 2018.10.12 23:45 조회24
팬톡 EXO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조카
8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0.12 23: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봤음ㅋㅋㅋㅋ조카웃겨 그로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47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캡해둠ㅋㅋ ㅇㄱㄹ 끌때마다 올려야지ㅋㅋㅋ ㅇㄱㄹ 지 혼자 악개플 만들려고 발연기하는거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2 23:4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종 년ㅋㅋㅋㅋ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남편이 저몰래 카풀하고 있었네.. (207)
  2. 2 베스킨라빈스 인기순위 Best 10 (110)
  3. 3 나 오늘 ㄹㅇ죽는게 뭔지 세시.. (173)
  4. 4 최근 sns와 유투브에 유행하고.. (368)
  5. 5 B1A4 진영이 일본 팬파티를 합.. (146)
  6. 6 임플란트 시술 과정 ㄷㄷㄷ (112)
  7. 7 작가의 실수로 바뀌어버린 원래.. (97)
  8. 8 시어머님과의 트러블..결혼 무.. (27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