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항상 측면 직캠으로만 봤었는데

ㅇㅇ 2018.10.18 21:04 조회322
팬톡 박우진





정면 캠으로 보니깐 되게 쎄다
아씨 무대하는 박우진 너무 멋있어 뽕차올라 진짜진심
2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123123 2018.11.30 1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남자답고 박력있고 쩔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3 0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력있네 개멋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1 2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나도 측면만 봤는데 정면 대박이다 박력 개쩔어 ㅜㅜ 우지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19 19: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원경으로 보긴 했지만 현장에서 봤는데 심장 터지는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유니클로 다들 안 사는 거 확실.. (186)
  2. 2 겨울인데 비밀 하나씩 풀고가 (629)
  3. 3 신랑이 선물을 받아왔어요 ㅋㅋ.. (214)
  4. 4 방사능국 불매 근황.jpg (141)
  5. 5 직접 돈 벌어 담배피라던 남편 .. (129)
  6. 6 걸그룹 멤버들 반전 졸업사진 (124)
  7. 7 뷔 오늘 갑자기 실검 뜬 이유 (151)
  8. 8 중형견 키운다고 나가라는 옆집 (27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