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따라 요정미 너무 낭낭하다

ㅇㅇ 2018.10.22 12:11 조회131
팬톡 박우진




진짜 요즘에 우지니 요정같아 너무나 ㅠ 금발 ㅠ요정 ㅠ
더 빤짝빤짝 거리는거 같아 ㅠㅠㅠ ㅠ
근데 몬가 반항끼 장난끼 넘치는 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톡커들의 선택
  1. 1 등드름에 효과 좋았던 것 vs 안.. (105)
  2. 2 tlqkf 짝남 미치겠다 ㅈㄴ좋다 걍 (209)
  3. 3 자꾸 아들없이 애데리고 시댁오.. (133)
  4. 4 지금까지 들었던 제일 충격적인.. (819)
  5. 5 97모임 이태원 붐바가 고소한다함 (140)
  6. 6 심즈 양아치 다른버전 만들었다 (129)
  7. 7 전업주부 글 쓴 사람입니다 (145)
  8. 8 심즈 찐따 버전도 해봄 (31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