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백현팬들에게 먄하지만 카이 까다 걸린 백현악개 끌올할게

ㅇㅇ 2018.10.28 16:03 조회104
팬톡 EXO
왕덬 이게 지금 한 두명도 아니고 요 근래 15명 넘게 차단중인데 다 표적/덕질 패턴이 같고...너무 심해서 ㅇㅇ ㅡㅡ 

--> 요근래 카이까다기 차단된 악개 15명이 다 백현팬들이라는 말임


왕덬 저런 일부 백현덬들이 케톡이랑 스퀘어에서만 주로 상주 하면서 저런식으로 활동하고 인기줄세우기 일부러 만들어서 난리쳐대고 등등 너무 심해서 이렇게 밝힐 수 밖에..샤이니 때랑 마찬가지로 한 두명도 아니고 지금 15~20명째라..ㅇㅇ


-->인기 줄세우기하고 엑소멤버들 까다가 차단된 15~20명 악개들이 다 백현팬들이라는말
------------------------------------

슈팬 악개몰이 해도 안되는 이유가 다 있지 ㅎㅎ
6
1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0.28 16: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줌 너무 치졸한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0.28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슈팬코 나설듯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8 16: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줌 너무 치졸한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8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줌 닥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8 1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0.28 16: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줌닥쳐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경찰까지 부른 부부싸움 어떻게.. (111)
  2. 2 하루에 한번 시부모님과 영상통화 (211)
  3. 3 정말 제가 이상한가요..? (304)
  4. 4 SM 연습생시절 엔시티 모음 (152)
  5. 5 +조언감사)집들이에 빈손으로 .. (156)
  6. 6 아이있는집 남편들.. (163)
  7. 7 판 보면 안되는 아이돌 (181)
  8. 8 트와이스 표절 인정 선사용 후.. (9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