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제가 개오바하는건가요? 조언좀해주세요

ㅇㅇ (판) 2018.11.02 14:00 조회36,531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사내연애 후 헤어진지 6주째네요..

전남친의 실망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헤어졌습니다.

서로 그냥 그렇게 잡지않고 끝났어요.

전남친은 보름정도 카톡으로 힘든티 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6주가 흘렀구요.

 

일하고 있는데 문자가 와요.(톡은차단)

6주만에 문자해서 한다는소리가.

ㅇㅇㅇ입니다.하면서 업무에 대해 물어보더라고요 높임말 써가면서요.

어이가 없어서 저도 높임말 써가면서 대답해줬습니다.

안보내줘도 되는 자료를 보내면서 참고하세요 하길래 그냥 그뒤로 씹었구요.

 

제가 며칠 지나서 생각해보니...

헤어진 사인데 문자로 업무적인거 물어보는게 정상적인건가요?

나는 일부러 사람들 있는데서 물어보거나 그랬는데..

진짜 아무리 생각해봐도 양아치 같고 나를 지금 골리나? 생각들어서요..

생각해보면 업무적인것도...굳이 물어보지 않아도 될 질문 인거 같기도하고...

담에 혹시 업무적인거 문자로 하면 제가 회사전화나 직접말하라고 해도 되는거죠?

 

13
49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1.04 10:37
추천
6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진짜 찌질하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1 2018.11.04 09:43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보내는 서류 일부러 보낸다는거보니 님 떠보는거 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1.06 0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대로 보내는거보니 잘헤어졌네 남자자식 상찌질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5 1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진짜 찌질하다 남자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마음 있으면 대놓고 말하지 간보는거 추함.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8.11.05 1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서 사내연애 진짜 진짜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5 07: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읽씹도 하지 말고
그냥 씹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8.11.05 06: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심탄회하게 물어보시던가? 굳이 물어볼 사항 아닌데 개인적으로 문자해서 물어보는 이유가 뭐냐고. 답답하면 물어보고 종결지으면 될 것이지 굳이 대답 안해도되는거면 무시하던가 그걸 대답해주는것도 여지를 주는거지 남자입장에서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5 0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비슷한 일 있어서... '무슨 개소리임. 필요한거있으면 업무전화로 정당하게 요구하길.' 했더니 정말 미안하다고(대체 뭐가) 사과하더니 다시는 연락안하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4 21:21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내 연애하다가 깨진 후 남자 골탕 먹이는 최고의 방법이 뭔지 아냐?
사내의 다른 남자랑 연애하는 거야. 그러면 전 남친 진짜 환장한다.
꼭 해라. 진짜 최고의 방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darknes... 2018.11.04 21:06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너도 병신인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ㅜㅁ 2018.11.04 18: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떠보는거임 말리지말고 굳이 대답할 사항 아니면 걍 말짧게 끊고 무시하셈 무시가 답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4 15:46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씹고 아침에 보내요"어머~남친이랑 시간보내느라 못 봤어요ㅎㅎ"이러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ㄷㄷㄷ 2018.11.04 14:51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투해보세여 사내 복수방법으론 짱임. 남자 무조건 퇴사하게됨 거짓이어도 회사에서는 일단 무조건 일커질까봐 남자 내보내게됨
답글 0 답글쓰기
우쒸 2018.11.04 14: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얘기 듣고싶으신거예요? 남친이 글쓴이한테 미련있어서 그러는거라고 그얘기가 듣고싶어 확인차 글올린건가요? 연인이 헤어짐엔 다그럴만하니 헤어지는거죠. 다시재회해봤자 무한반복이더이다 . 헤어지고 딱한번 재회경험있었는데 그후론 헤어진남자는 절대 네버 거들떠도 안봐요 . 다시만나도 그놈은 그놈이더이다 . 개오바고 뭐고 쓸데없는걸로 핑계대며 연락말라고 딱 그어말하세요 . 차라리 다시 시작해보자하든지 멋있게. 으이그 간이나 보는 찌질한새끼 . 한국남자들 하나하나 왜이리 병신같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04 13: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업무시간에 회사에서 말씀하시라 하고 그 후부턴 다 씹으세요.
업무 핑계대서 님 반응 보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4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업무 이후면 읽지마시고 아침 9시에 메일로 씨씨걸어서 회신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4 1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간보거임 개찌질이 새리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8.11.04 11:0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스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11.04 10: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사내연애가힘든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4 10:37
추천
6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진짜 찌질하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11.04 10:37
추천
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보는 곳에서 ㅇ ㅇ씨 업무 이야기는 문자말고 직접 말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하면될것같은데..
답글 1 답글쓰기
에스해 2018.11.04 10:19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 마음에 님이 남아 있어서
어떤가 떠 보는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