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30대 남자들이 너무 싫어요

ㅇㅇ (판) 2018.11.02 16:10 조회136,28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역시 예상대로 30대 남자분들 혹은 곧 2달뒤 30대가 되는 분들의 극대노가 느껴지네요 ㅋㅋㅋㅋㅋ사실 저것도 정말 대표적인 세가지만 쓴거구요 요즘 30대 분들의 문제점을 다 늘어놓으라면 밤을 세서 할수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반박을 하시는것도 좋고 뭐라 하시는거 다 좋습니다.근데 욕와 반박도 머리를 써서 하셔야지 단지 감정만 앞세워서 여자 20대중반부터 늙어서 안만난다고들 하시는데 그런 현실성 1도없는 억지발언은 아무런 타격이 없습니다 ㅋㅋㅋㅋ오히려 그냥 제말에 뼈맞아서 어떻게든 저를 깎아내리려는 발악으로 밖엔 안보여요^^
현실에서 25살 중후반의 여자들이 퇴물 취급 당한다는건 도저히 전혀 현실성 없는 얘기라서요 
뭐 차라리 현실성 있게 30넘은 여자라고 하시지 그랬어요 ㅋㅋㅋ아마 제가 20대중반이라 20대중반여자부터 공격대상이 됐겠죠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단지 저만의 생각으로 말씀드린게 아니라 일반적인 얘기를 하는거구요
우선 인터넷에 상주하면서 정신승리 하는 남자들 말고 멀쩡하게 사회생활하고 연애하고 결혼한 오빠들의 말을 들어보면 남자도 30넘어가면 인기많고 잘생겼던 애들도 여자 만나는게 예전같지 않아 진답니다.
30대 남자중에도 인기많은 사람들 있다구요?네 있습니다 ㅋㅋㅋ근데 그분들이 20대 시절엔 더많았어요 ㅋㅋㅋ어디까지나 저 혼자만의 의견이아니라 정상적인 20대,30대 남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쓴거구요
뭐 가끔 20대 초반 멋모르는 애들 꼬시는걸로 자랑하시는 분들 있는데
원래 어린애들은 쉽다는거 다들 아실텐데요...
저도 20살정도의 남자애들한테 조금 잘해줬더니 고백한 경우 많았구요.




22,23살 무렵 남동생이 있어서 연하는 1살이라도 어리면 만나지 않는 친구들 조차도 다 20대만 만났습니다.
연상을 좋아하는 여자들 많은거 인정합니다.
그런데 그건 22살이 26살 좋아하는 정도를 말하는거지 20대중후반 여자들이 30대 초중반을 원하는게 아니란 겁니다 ㅋㅋㅋㅋ
저도 곧 20후반을 앞두고 있어서 말씀드리는거지만 여자들도 이나이쯤 되면 나도 더이상 어리지 않다는걸 느끼기 때문에 더더욱 나이많은 남자는 자동적으로 꺼려집니다.



마지막으로,상식적으로만 생각해도 당연히 20대여자 입장에선 20대가 좋지 30대가 좋겠어요?ㅋㅋㅋㅋㅋ
물론 30대를 좋아하는 여자들도 있겠죠 근데 그 비율이 얼마나될까요 ㅋㅋㅋㅋㅋ
1프로도 안될껄요?
같은 20대 안에서도 5살차이이상 나면 싫어하는 여자애들도 많은데 30대라뇨 ㅋㅋㅋㅋ
남잔 30대 되도 20대에게 전혀 꿀리지 않다면서 자기 신분을 밝히지 않아도 되는 자리에선 왜이렇게 나이들을 속이실까요 ㅋㅋㅋㅋㅋㅋ
30대분들 헌팅이나 클럽 술집 가면 죄다 20대중후반으로 둔갑하는분들 많은건 부정할수 없는 빼박 팩트구요.

뭐 여기까지만 할게요 ㅋㅋㅋㅋ또 나이드신 분들 득달같이 달려들테니 ㅋㅋㅋㅋ
참고로 본인들이 진짜 인기많고 괜찮으신 분들이였으면 30대초중반이 되도록 이러고 있진 않을겁니다.
괜찮은 남자들은 이미 여우같은 여자들이 다 채간다는말 아실테죠 요즘 30대 남자분들 연령대라면?
또 여자도 마찬가지야!!라는 분들 항상 계시니 미리 말씀드립니다.네, 여자도 괜찮으신 분들이 30대 초중반 되도록 네이트판에서 젊은 애들이랑 싸우고 있지 않겠죠 다 마찬가지입니다 굳이 남자에 한한건 아니니 오해말하주시구요^^

















전 20대 중반 여잔데요
30대남자분들 중에 진상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현 30대 초중반 남자분들 89~83년생 분들이 20대이던 시절에는 이러지 않았던거 같은데
남자들은 나이가 들수록 멀쩡하던 사람들도 이상해지는건가요?
이분들의 공통적인 문제점을 짚어볼께요


1.만연하는 20대남자들 후려치기

남자는 역시 철없는 20대보단 30대지,
여자들은 20대보단 30대남자를 좋아해 라고 외치지만 
정작 저를 비롯해서 여자들중에 30대가 좋다는 여자애들은 단 한명도 못봤거든요
연하 질색하고 연상을 좋아라하는 애들도 죄다 같은 20대 안에서만 사귑니다 .이게 현실이구요
아주가끔 나이차가 10살정도 나게 만나는 여자애들이 있긴한데 그건 어린시절 호기심 정도였죠 ㅋㅋㅋ
솔직히 여자들이 30대인 나이차 많은 남자를 진심으로 사랑하진 않습니다.
헤어져도그만 아니여도 그만이죠.반면에 또래남자에겐 정말 목을 매는 사랑을 하는 여자애들은 많이 봤어요 저도 그랬구요.
20대 여자들은 외모를 많이 보는 편인데 30대 남자분들 거울을 좀 보세요. 20대 남자들과 비교가 되나요?ㅋㅋㅋㅋㅋ

2.재력으로 환심사기

20대남자들은 돈이없다고 하는데 30대남자분들도 대단히 잘나가거나 금수저 아닌이상 별거 없습니다.그리고 그쪽들이 생각하는것 보다 20대 여자들은 돈을 밝히지 않아요 ㅋㅋㅋ
막상 남자는 돈이지,능력이지 자기입으로 허세떠는 남자들 보면 그렇다고 능력있지도 않구요.
저도 고등학교 시절부터 20후반을 바라보는 지금까지 많은 또래남자와 연애해왔지만 아재들 망상처럼 막상 김밥천국 가는일도 없었구요 20대초중반에 차있는 남자친구들 많았어요.호화스럽게 데이트하진 못하더라도 누구와 함께냐가 중요하지 아무리 비싼거 입고 비싼곳 가봐야 아저씨들과 가면 그게 무슨재미가 있을까요 ㅋㅋㅋㅋ

3.일관성 제로

남자는 30대라면서 막상 길거리 헌팅이나 술집 30대분들 나이 엄청 속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왜 나이를 속이냐 물어보면 솔직하게 32살이다,34살이다 라고 말하면 20대 여자들이 번호를 주지않아서 20대 중후반으로 기본 5살은 속인다고 그분들이 직접 말씀하신거구요
일부라고 하기엔 이런일이 비일비재 하구요
30대라고 하면 안먹혀서 27전후로 속이시더라구요.
남자는 30대가 전성긴데 왜그렇게 모르는 여자들한텐 20대라고 속이는걸까요?



또 제 글에 아닌데?30대 사귀는 여자들 봤는데?이런 멍청한 댓글이 있으리라 예상되지만
그렇게 치면 20대만나는 30대 여자분들도 많습니다.
저는 일반적인 얘기를 드린거구요

868
143
태그
신규채널
[실명거론] [팩트는증거] [특정성] [노짱그리워] [오빠또갈게] [교육할까요] [해몽부탁]
4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1.03 03:44
추천
377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는30대여잔데요 글쓴이 글에 너무공감함. 지금20대 남자분들 경제력이 부족할지 몰라도 30대 아재들 나이되면 지금 30대보다 외적으로든 경제적으로든 훨 나을거에요. 그리고 특히..이게 세대가 달라지는 중이라 그런지 제가봐도 20대 남자분들 키도크고 얼굴도 잘생기신분이 훨씬많아요. 같은30대인데도 30대 여자 관리하는거랑 30대남자 관리하는거 보면 극과극입니다..아재미 과시하고싶으면 관리라도 하던가..우리야 비슷한 나이대니 그러려니하는데 나이먹고 어린여자 만나고싶어서 눈알빨간 아재들 진짜..너무 징그러움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03 02:58
추천
144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남자들 왜 부.랄발작중?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어디에 눌린거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03 03:06
추천
1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30대 남자들 20대 여자한테 설렁설렁 작업걸려는 생각자체를 하지마셈 혐오스러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이동국 2018.11.03 11:18
추천
47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남자인데 상퍠누나들 꺼지세요ㅋㅋㅋㅋㅋㅋㅋ현실감각 깨닫고 고양이나 키우다가 뒤지세요 ㅋㅋ착각좀 자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파이아 2020.09.27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나이많은 남자들은 외모고 뭐고를 다 떠나서 머리 굴리는 소리 다들림. 에ㅔ잇 어려도 잘 캐치하거든여?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건 몰라도 헌팅 그런 곳에 가서 나이 속이는 거 ㅎㅎㅎ 본인들도 본인 나이가 먹히지 않는다는 걸 알기 때문에 속이는 거 아닌가? ㅋㅋㅋ 참한 남자라면 저런 장소엔 가지도 않고 자기 관리나 열심히 하겠지 ㅎㅎㅎ 차라리 그런 착실한 남자들이 훨씬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6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6.15 0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의도가 다분히 보이는 글ㅋㅋㅋㅋ미러링 한답시고 갈겨놓은 글 같은데,,, 그래봤자 타격감 제로 ! 넷상에서나 ㅈㄴ게 떠들어 현실에선 달라지는거 1도 없으니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8 07: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의도가 다분히 보이는 글ㅋㅋㅋㅋ미러링 한답시고 갈겨놓은 글 같은데,,, 그래봤자 타격감 제로 ! 넷상에서나 ㅈㄴ게 떠들어 현실에선 달라지는거 1도 없으니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21 12: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의도가 다분히 보이는 글ㅋㅋㅋㅋ미러링 한답시고 갈겨놓은 글 같은데,,, 그래봤자 타격감 제로 ! 넷상에서나 ㅈㄴ게 떠들어 현실에선 달라지는거 1도 없으니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17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핼조선 새끼들은 외모에 미처죽고 사는게 뺴박현실
답글 0 답글쓰기
태양의후배들 2019.08.18 11: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순덩어리네 글이 ㅋㅋㅋ 20대 여자들은 돈을 밝히지않아요 라고 해놓고 20대 초중반에 차있던남자가많다는건 뭔개소린지.. 역시 지능수준이 단 한줄만에 드러남 ㅋㅋㅋㅋ... 어떤 20대 초중반이 차가있다는거냐 쉬벌 ㅋㅋㅋㅋ 20대 후반도 차없는게 정상인데 차있는애만 만나놓고 돈을안밝힌댜 ㅋㅋㅋ 그리고 헌팅이랑 30대이상남자가 잘먹힌다는건아예상관도없는소린데..결혼할때 연애할때 이야기지 헌팅은 당연히 외모만보고하는건데 20대한테 밀리는건데 헌팅으로 결혼할것도아닌데 그거두개를 동일선상에 놓는거부터 지능수준이 처참하다.. 30대 남성이 잘먹힌다는건 20대때 없던 재력이 생기고 여유가 생겨서 여자들이 좋아하는건데 헌팅술집은 여자나 남자나 외모보고 잠시 즐길 이성찾는곳이잖어 ㅋㅋㅋ 그딴곳에선 당연히 조금이라도젊은게 유리하니까 나이속이는거겠지 게다가 고작 소수의 인원을 갖다가 당연한듯이 일반화하는것도 지능문제고..

결론은뭐다? 글쓴이가 너무무식하고.. 좋다고 팩폭사이다 이러면서 추천누르는여자들도 너무무식함;; 결론은 판년지능수준 인증글임 딱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8.18 10: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유튭에떳던데 유튜버랑 댓글들 이글이미깔예정으로 달려드는게 제정신아닌거같음. 신도들같음 ㅋ. 난 이거 너무너무 공감하는데 이리말하면 너 여자지 남친없지 이러면서 달려들고 인정안하겟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15 14: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러운 늙은 정신적하자많은 결함많은 똥값년들

하여간 30대이상부터는 이 노처녀년들이 정신적인 결함이 많아지는듯.

남자한테 안팔려서 미쳐버리는거지 ㅋㅋ

왜 남자가 어린여자 좋아라하니까 배아퍼서 뒤지것냐?

이 병 쉰같은년 ㅋㅋㅋ더러운 노처녀년이 발광떨고자빠졋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0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ㄹㅇ 30,40,50 갈수록 여자들 대놓고 시선강간하는데 눈알 뽑아버리고 싶다 진짜 우리도 또래가 좋지 아저씨들 싫거든?? 거울 좀 봐라 양심이 있으면 피부관리도 안해가지고 퍽퍽한거 다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31 10: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0대면 결혼 하신 분도 계실테고, 결혼 준비 하시는 분도 계실테고, 일에 열중하고 계신 분도 계실테고, 자발적 솔로로 사시는 분도 계실텐데. 여자 분들께 집적거리는 30대를 표본 삼아 30대 남자 전체를 디스하는건 무슨 생각이신지??? 통계를 작성하거나 일반화를 할 때는 표본이 중요하다는 건 안 배우셨나 보네요. 또, 본문 속에 살짝 발뺌할 글귀를 넣어놓고 글을 쓰는 건 기자가 잘하는 건데 희망 직업이 기자입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9 17: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0대면 결혼 하신 분도 계실테고, 결혼 준비 하시는 분도 계실테고, 일에 열중하고 계신 분도 계실테고, 자발적 솔로로 사시는 분도 계실텐데. 여자 분들께 집적거리는 30대를 표본 삼아 30대 남자 전체를 디스하는건 무슨 생각이신지??? 통계를 작성하거나 일반화를 할 때는 표본이 중요하다는 건 안 배우셨나 보네요. 또, 본문 속에 살짝 발뺌할 글귀를 넣어놓고 글을 쓰는 건 기자가 잘하는 건데 희망 직업이 기자입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5 21:4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다른것보다 30대남자 싫은 이유가 너무 여우같아서 싫음 .. 확실히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약고 남자여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ㅁㄴ 2018.11.21 21: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회생활하다보면 30대 언니들은 20대 남자들 절대 안후려침. 오히려 사심이든 그냥 동생인 마음으로든 잘챙겨줌. 근데 아재들은 20대 여자들 후려치고 모든 20대 여자들을 연애상대로봄. 그런거 사실 여자든남자든 다 알아채기 마련임 난 실제로 당해봤고 아재들 그래서 극혐함. 30대 언니들은 연하들이 먼저 좋아한다 들이대서 사귀는 경우는 많이봤어도 아재들처럼 간보고 재고 고등어 굽듯 이리저리 여자들 요리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ㅁㄴ 2018.11.21 21: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베플보고 댓글로 30대 여자 욕하는 남자들 백퍼 30,40임. 안봐도 비디오임. 저렇게 말했을때 깔만한 껀덕지가 1도없는데 굳이 후려치기 하는거보면..실제로 저런식으로 누나들 욕하는 20대남 없음. 저런얘기듣고 좋아하면 좋아했지 ㅋㅋㅋ베플은 20대 남자들 관리잘한다고 칭찬한거지 사귀고싶다 좋다 이런말도 안했구만 하여튼 아재들 지들끼리 풀발해서 20대남 코스프레 혐..
답글 0 답글쓰기
판련은무뇌 2018.11.21 1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 판련은 모두 비무장지대에 묻어버려야함
답글 0 답글쓰기
Sssexxx... 2018.11.16 2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중후반도아닌 20초반만되도 중고딩이 더 이쁜건 사실이고 길지나가는 초딩들 비율도 장난아님 나도 솔직히 상폐소리들을 나이임 이제 다음세대는 계속계속 치고 올라올거고 상장폐지도 옛말될거임 중후반 여자지만 30대치고도 비율좋은사람들보면서 자괴감들기도함 관리해야함 솔직히 ㅋㅋㅋ 애엄마지만 다들 엄마로안봐줌 그것도 감사하게여기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5 00:0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91년생 남자고 우리형 83년생인데... 어렸을때부터 우리형 존경했다. 그리고 지금도 회사 다니면서 착실하게 돈 모으고 착실하고 성실하게 생활하는 형이다 니가 뭔데 까냐 쓰레기같은년아 니는 나이 안먹을줄아냐?
답글 0 답글쓰기
26남자 2018.11.14 22: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도 30대 여자들 싫어해요. 똑같은거죠 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