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배진영 금발!!!!!!!!!!!!!!!!!!!

ㅇㅇ (판) 2018.11.05 10:38 조회5,7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니 우리애가 몇일 전만해도 이랬단말이죠

흑발을 거쳐 갈발을 하고 내가 만세를 부르던 땐데


롸?



아나 잠시만

금발이요?


 

진영아 금발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금발 왕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가 흑발때는 진짜 섹시했거든요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 도른.......................

........................ㅇ<-<



 

━━━━━┓ 

┓┓┓┓┓┃/ . ` (배진영!!!!!!!!!!!!!!!!!!!!!!!!!!!!) 

┓┓┓┓┓ : .\○ノ 

┓┓┓┓┓┃ ` /    

┓┓┓┓┓┃ `ノ) . ` 

┓┓┓┓┓┃ , 

┓┓┓┓┓┃  

┓┓┓┓┓┃ 

┓┓┓┓┓┃ 

┓┓┓┓┓┃ 

┓┓┓┓┓┃ 

┓┓┓┓┓┃ 

┓┓┓┓┓┃ 

61
7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아는] [ㅂㅌㅈㅅ]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1.08 21:4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진영오빠 뭘 먹고 이렇게 섹시한거야 ㅠㅠ 내 사랑 한 번 먹고 두 번 먹아라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09 01:1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진영 잘생겨서 하루하루가 새롭고 재밌어 사랑해 지녕아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08 17:1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생겼다......신비롭게 잘생김 ㅠㅠㅠㅠㅠㅠ내년에 더 리즈될듯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1.11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거 생각난다.. 너목보 녹화방송 방청 했었는데 잠깐 쉬는 시간타임이라 대기하러 들어갈때 배진영님! 하고 부르니 쑥쓰러워 하면서도 엄청 친절하게 손 흔들어 줬던거... 참 이쁘고 잘생기고 얼굴작고 비율좋고 너 다해라 였는데 벌써 8달 전이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6: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9 01:1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진영 잘생겨서 하루하루가 새롭고 재밌어 사랑해 지녕아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9 00:0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진영 최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8 22: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의 충격은 아직도 가시지가 않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8 21:4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진영오빠 뭘 먹고 이렇게 섹시한거야 ㅠㅠ 내 사랑 한 번 먹고 두 번 먹아라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8 17:1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생겼다......신비롭게 잘생김 ㅠㅠㅠㅠㅠㅠ내년에 더 리즈될듯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08 1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