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 정국 종아리 진짜 길구나

ㅇㅇ (판) 2018.11.08 15:33 조회55,70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시상식에서 방탄 정국 춤추는거 보는데

다리 겁나 길어;;;ㄷㄷ



폰카라 화질 구리지만

피지컬 존1나;;

 

무대짤들

 

다리길고 상체 짧고 비율 좋은데

종아리가 진~~~~~~~짜 길어

 

 

몸매 슬림탄탄 핫바디 갓바디 예


스크롤의 압박이 느껴지는 직찍

몸매 개쩐다

바지보면 뜯어내서 늘려입은 거 같음

다리가 얼마나 길면;;;;;;;;;;;;;;;;;;;;;;;;;;;;;;;;;;;;;


내가 본 남돌 중에서 비주얼+몸매+실력+나이+스펙 다 따졌을때

조카 완벽한 아이돌이 방탄 정국임ㅇㅇ

아직 정국이가 나라가 없는거 같던데 나라줘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860
49
태그
신규채널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맞혀바] [독백임]
1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8.11.08 22:56
추천
19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상체가 예의상 있는 수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08 23:48
추천
14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레전드 짤이잖아...언제봐도 개쩌는 비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08 23:48
추천
1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아리 짱짱 길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1.12 20: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2 2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11.12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벽남 전정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6: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종아리 길지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2: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사진보고 눈을 의심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2: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저 갓..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9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2: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가 19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07: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풀네임이 전정국오빠라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국아 엉엉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11.10 1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세워두면 키 엄청 커보여 사실 큰키는 아닌데~ 역시 비율과 다리길이가 후덜덜
답글 0 답글쓰기
2018.11.10 19: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모자라는게 없어~~ 걍 아이돌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8: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도 비율이고 뒷태도 너무 오빠라 오빠라고 부르고 싶은데 정국이 오빠감별사라 포기ㅜㅜㅜ 이렇게 여기서라도 외쳐본다 정국오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7: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체가 엄청 튼실하고 두꺼운데도 저렇게 그냥 봐도 길어보이면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정국이가 나라가 없다는게 뭔 뜻이야?? 진짜 궁금해서...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짤파티 굳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오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06:11
추천
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아리... 보단 신발이 더 길어 보이는데 ㅋㅋ...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