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랩괴 근접짤

ㅇㅇ (판) 2018.11.09 20:36 조회15,0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58
212
태그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1.09 20:38
추천
79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까달라고 가져온거? 너무스윗해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09 21:01
추천
49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자신감으로 저각도로 찍었을까 자기얼굴이 차은우인줄 아는걸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10 00:39
추천
4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엠형 저기 저 분 배가 많이 아픈가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11.09 23:23
추천
33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건 팬들만 있는곳에 올리고 스윗하다고 앓아라 이게뭐가 스윗해 조카 씁쓸하게 생겼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3 1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야 이제 외모로 까는거야...? 아까 ㅅㄱ글도 보이던데 음.. 컴백대박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쯧쯧 한심 그자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줄 아는게 악플 뿐인거 같은데 조심하세요!
언제 법원에서 등기우편 받을지는 모르는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나라 미술가들 세계에 알린다고 꾸준히 미술관 가는 포스팅하는 애한테 뭐하는 짓이냐 김남준 싸릉한다아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9: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준.. 이 스윗한 사람아...그런 얼굴로 이 험한세상 어떻게 살아가려고ㅠ..ㅜㅜ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1.11 10: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싸질르는 색/기들은 진심으로 그 면상이 궁금해진다. 굳이 사진 올리고 손가락 놀려대며 타인 비방하는 거잖아? 시간이 겁나 많고 할 일이 없는 인성쓰레기 인증하는 것 밖에 안되는걸 왜 모르냐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2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고소각 못재는 애들 조카 많ㄴ네 고소파티다~~~~싑ㅂ발 준이는 우리 눈에만 잘생겼으면 됐어 굳이 니네한테 잘생겼다고 해달라고 안바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9:3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신 죤나 안쓰러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9: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깔 거라고 얼굴밖에 없는 악플러 불쌍해 근데 어쩌나 잘생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8:4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ㅅㅂ 내 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8:03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악플러들이 랩몬스터 상대로 열등감 가질만함 어린 나이에 꿈 이뤄서 20대 중반?인데 돈 ㅈㄴ게 잘벌고 얼굴 작지 비율 우월하지 똑똑하지 랩잘하지 영어 능통하지 이젠 외국 나가도 알아주는 탑아이돌이지 게다가 사람도 좋아보이고ㅋㅋ...방구석에서 키보드만 두드리다 이룬 거 없이 살만 뒤룩뒤룩 찐 악플러들은 랩몬스터 보기에 얼마나 그렇겠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11.10 10: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ㅎㅋ 2018.11.10 09: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하다 ~~~ 이렇게 키보드로 얼평하는사람들은 뭐하는사람이고 어떻게생겼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07: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엉ㅠㅠ남주니 개스윗하다ㅠㅠ사랑해남주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07: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닥 기분이 나쁘진 않지만 댓은 그만달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11.10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엠내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0 05:31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날 모델포스나서 뷔얼굴에유일하게안꿀리던사람이라고말했다가 ㅈㄴ욕먹어서 난 지금 매우 꼬시다 너넨 영업포인트가 좀 괴랄맞아서어그로 ㅈㄴ 끌림 다잘생겼어 <<이거는느그들만 보는데다써야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