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돌 섹시컨셉 하면 누구라고 생각해

ㅇㅇ (판) 2018.11.17 11:52 조회31,2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쓰니는 시티즌임에도(인증 가능) 섹시하면 몬스타엑스라고 생각해!!!
슛아웃 무대 매번 넋 놓고 봄ㅠㅠ











본진이든 타그룹이든 섹시컨셉잘 어울리는 남돌짤 많이 올려주라!!



+올려주는 사진들 잘 저장하고 있어 고마워ㅎㅎ
그래도 시즈니인데 본진도 언급할게...
엔시티도 나름 섹시컨셉한 적 있어 텐태용의 베돈스... 명곡이니 추천함



++늦긴 하지만 영업글이라길래 인증샷 올림


144
6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8.11.17 13:20
추천
233
반대
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스아닌가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17 18:33
추천
106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른섹시 동양섹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17 18:42
추천
96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스 우리반에 빅스팬한명도 없지만빅스는 공동의 아이돌이라며 좋아함ㅋㅋ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11.17 21:17
추천
79
반대
5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딱히 섹시컨셉은 아닌데 얼굴이 섹시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7 1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른섹시하면 빅스^^ 빅스 최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스 많은거 되게 기쁘다.. 팬인데 너무 신기하고 기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17 13:2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땀눈물 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26 11: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따로있지만 남돌들 대부분 잘 챙겨보는 사람인데 누구 한명 꼽아서 말할 순 없지만 빅스 사슬이랑 방탄 피땀눈물이 갑이라고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0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9 01: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8: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 걘 가만히만 있어도 몸이 호랑이같아서 육체적으러 섹시하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2:22
추천
17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몽환섹시 대박..ㅠㅠ 컨셉포토 사진임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1:4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보고 빅스 외치면서 들어옴 딱히 팬은 아니지만 섹시돌하면 당연히 빅스제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11.18 11:3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엘인데 빅스 사슬 갑이라고 생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1:38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상품화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1:13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밖 빅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1:11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_^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1:0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1:0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섹시하면 태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0:57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처음 좋아해본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1.18 10:37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몬엑분들 이번 컨셉 미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