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요즘 아이유

(판) 2018.11.20 23:21 조회119,89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왤케 예뻐???? 방금 인스타에 뜬 사진 봤ㄴ느데 너무 이쁘다 여신님이야

지금 아이유한테 입덕한 거 같으니까 아이유사진 있는사람 올려주라 ㅠㅠㅠㅠ

436
164
태그
신규채널
[장애호] [아름다움] [글밀지마라]
1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1.21 00:00
추천
5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딩때부터 진짜 좋아했는데..지금은 성인 ㅎㅎ 진짜 공주같아 ㅠㅠ 젤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20 23:34
추천
3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좋아해 이짤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21 17:04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 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1.22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3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8.11.22 18: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ㄱㄱ 2018.11.22 15: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형이랑 두상 대박 부럽다.. 나도 26살인데 왜 난 저런 상큼상큼함이 없을까
답글 0 답글쓰기
2018.11.22 13: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아이유는 코디들이 한몫 아니 두몫한듯 옷도 헤어도 화장도 다 너무 예쁨 ㅠㅠ 내 본진도 저렇게 해줬으면 좋겠어ㅠㅠㅠ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12: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설공주 같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1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뻐ㅠㅠㅠ 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12: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9:19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제일 예쁜 나이가 24~26 즉 아유는 지금 리즈란 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7:1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71206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기억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뚜뚜 2018.11.22 05:3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실력도 최고지만 외모만 봐도 엄청 예쁨 스타일링하는것마다 다어울리고 흔한 얼굴도 아니고 눈이 젤예쁘고 얼굴형 머리숱 코 입 다예뻐~~~
답글 0 답글쓰기
풉ㅋ 2018.11.22 03:10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얘보고 이쁘다는 애들은 도대체 얼마나 못생겼길래 얠보고 이쁘다하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ㅈ
답글 0 답글쓰기
2018.11.22 00:57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인 커뮤니티에 억지로 사진으로 도배해서 댓글수 늘리고 추천수 조작하는 아이유 홍보글 올리는 아이유와 아이유 빠순이들... 징그럽다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깜놀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0: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0: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상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수 아가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2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요대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