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모모 너무 예뻐ㅠ

(판) 2018.11.22 15:25 조회28,29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사진 너무 사랑스럽지않니

너무 예뻐 초롱초롱해ㅠㅠㅠ


 

트와 데뷔하고나서 사실 그렇게 눈에 띄는 멤버는 아니었는데

진짜 요즘 너무 예뻐서 모모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라이모모 이름 명찰단거바ㅠ

머리 누가 묶어줬어 진자 귀엽게ㅠㅠㅠㅠㅠㅠ


모모 포텐 제대로 터지고 있는거 같어ㅓㅓ

밝고 사랑스럽고ㅠㅠㅠ나는 댄스더나잇어웨이때 모모가 이렇게 예뻤엇나 생각해씀ㅠ


 

매력있어 모모


 

데뷔초때랑 비교하면 더 성숙해졌고ㅓ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내 사랑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8
24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778 2018.11.27 08:45
추천
6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왠지모르게 씨잼 닮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24 18:51
추천
3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고 귀엽고 순수해보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27 16:28
추천
2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이 완전 보물이네 진짜 크고 예쁘다 눈동자도 선명하고 진짜 개예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1.29 0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모의 모춘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22:2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알겠는데 쟤는 mr제거 영상 볼때마다 너무 충격적임.. 옛날에 노래 못한다고 까이던 여돌들보다 더더못하는데 다들 조카 유하게 넘어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22: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연습 안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22: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실력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18:3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갈래 짱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17: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순둥이 머머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13: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진짜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2018.11.28 1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사진 한참쳐다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10: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만보면 그 김희철한테 니코니코니 하던 거 생각남 ㅈㄴ귀여웡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8.11.28 08: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첫번째 사진 진짜 심쿵 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05: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일본여자가 인기 많은지 알겠음
사나랑 미나도 마찬가지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00: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희철이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00:2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모모 진짜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8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꽃별 2018.11.27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7 22:12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팡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7 2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요즘 식스틴 다시 보는데 얘 춤 개잘추더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7 20: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볼 때마다 애굣살밖에 안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7 19: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닮아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7 16:28
추천
2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이 완전 보물이네 진짜 크고 예쁘다 눈동자도 선명하고 진짜 개예쁨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