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짜 낚시갔엌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8.11.26 20:44 조회566
팬톡 방탄공카방







세월낚은 맨들 진짜 낚시갔닼ㅋㅋㅋㅋㅋㅋㅋ

투어동안 하루죙일 봤을텐데 휴가줘도 안떨어지는 애들ㅋㅋㅋ

에피소드 백개있ㅈㅣ않으까? 그냥 귀엽다 귀여웤ㅋㅋㅋㅋ

+) 지난번 휴가때 간거같다고 해 (머리색, 옷차림 유추!!)
3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1.26 21:0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따봉ㅋㅋㅋㅋ 방탄의 어르신들ㅋㅋㅋㅋㅋㅋㅋ 짹 올려줬을때 생각남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26 20:52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따봉 왤케 좋아해 왜웃기고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 세월 잘 낚고왔느뇨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1.26 21: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경화면 주웠더ㅎㅎㅎ 계속 보면서 웃는중ㅋㅋ 첫째둘째 휴가 잘 보냈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1.27 18: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기 자는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윤기 숨쉬고 있나요오오오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27 0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하인드 겁나 궁금하고요 귀엽고욬ㅋㅋㅋㅋㅋ 흐 방보싶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3: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휴가때마다 자기들끼리 노는거 뭐야... 정말 귀엽고 난리..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2: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귀여워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1: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배경화면 줍줍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자마자 빵터졌어 이유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ㅓㅓ 미뉸기 눈안뜨고 슥찌 세상 행벅하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1: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경화면 주웠더ㅎㅎㅎ 계속 보면서 웃는중ㅋㅋ 첫째둘째 휴가 잘 보냈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정두 세상 편하구 무해해(?)ㅋㅋㅋ 둘이 케미 은근 웃겨 꿍얼꿍얼즈ㅋㅋ 잘보내고 있나부다 보기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표정 넘 귀여워 지짜ㅜㅜㅋㅋㅋㅋㅋㅋ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말 왜 웃기지? ㅋㅋㅋㅋ 넘 귀엽 ㅜㅠㅜ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1:0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따봉ㅋㅋㅋㅋ 방탄의 어르신들ㅋㅋㅋㅋㅋㅋㅋ 짹 올려줬을때 생각남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1.26 20:52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따봉 왤케 좋아해 왜웃기고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 세월 잘 낚고왔느뇨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걸그룹 멤버들 반전 졸업사진 (1222)
  2. 2 유니클로 다들 안 사는 거 확실.. (852)
  3. 3 자기 아들 밥 안 굶길 것 같아.. (154)
  4. 4 진짜 딸처럼 했더니 속이 다 시.. (124)
  5. 5 뷔 오늘 갑자기 실검 뜬 이유 (458)
  6. 6 와 씨 진 조카 잘생겼네 (227)
  7. 7 이래서 다 때가 되면 결혼하고 .. (82)
  8. 8 펭수 본체 잘생겼네 (22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