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옴마 정국이가 벌써

ㅇㅇ 2018.12.01 16:41 조회883
팬톡 방탄공카방
벌써....1년뒤면 선배라니 ㅜㅜ 아직 내 가슴엔 17살 눈땡그란 정국이 인뎁 왐마 시간이 벌써
2013년 방탄 못잊어ㅜㅠㅠㅠㅠㅠㅠㅠ

3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1 17:4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아직 꾸기볼때마다 흠칫 놀랄때가 있...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1 16:5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졍그기 사춘기때 생각나는사람?ㅋㅋㅋㅋㅋㅋ 조용조용하다가 까불까불하다갘ㅋㅋㅋㅋㅋ 아직도 가끔 달방보다가 신기한 1인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02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끼야 너 오늘 또 복근깠어 레전드야 알고있닝 ㅋㅋㅋㅋㅋㅋ 저때의 꾸기는 알까 너무 귀엽다 왁 소름돋았어 꾸기 짹짹이 영상들도 막 생각난드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2 0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 들튀안당해서 다행이야 우리 꾹이 저때 진짜ㅜ 세상 무해함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아직도 신기하다고 생각한거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줍 어색 꾹 ㅋㅋ 신인상 받을때 표정도 다 기억나고 ㅋㅋ 항상 신기하고 새삼스럽고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7: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아가서 꾸가 너가 이렇게 클거야 하면 본인도 안믿을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도 예상못했찡ㅋㅋㅌㅋㅋㅋㅋ 넘 신기해 시간이 빨라여어어ㅠㅠ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7: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아직 애깅이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니까 우리가 이런데 탄이들도 기분 새삼스러울거 같아ㅋㅋㅋ 기분 묘해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7:41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아직 꾸기볼때마다 흠칫 놀랄때가 있...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7: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토끼 못잊엌ㅋㅋㅋㅋ시간 겁나 빠르다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7: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ㅜㅜㅜㅜㅜㅜㅜ 애깅이ㅜㅜㅜㅜ 진짜 근육토끼 될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탄이들 다 마니 컸지ㅠㅠㅠ 지금보니까 2013년때 겁나 애기애기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1 16:5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졍그기 사춘기때 생각나는사람?ㅋㅋㅋㅋㅋㅋ 조용조용하다가 까불까불하다갘ㅋㅋㅋㅋㅋ 아직도 가끔 달방보다가 신기한 1인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요즘 우리나라 개인주의 특징 (114)
  2. 2 회사 단톡방 대표 vs 신입.jpg (150)
  3. 3 미리 친구 출산 선물로 튼살크.. (172)
  4. 4 내 물건 훔친 동료. 제가 심한.. (210)
  5. 5 스마트폰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157)
  6. 6 요즘 고3 담임 카톡 ㅋㅋㅋㅋㅋ.. (119)
  7. 7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사망한 아.. (91)
  8. 8 +고민해결))키부심 시누이 열받.. (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