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보면 되게 수줍어지나봐...

ㅇㅇ (판) 2018.12.03 20:41 조회36,611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우연히 그냥 여러 시상식들 보는데 멜뮤에 나온 신인아이돌 중에










더보이즈 영훈 뷔팬이라고 하는데 되게 내가 최애 보는 느낌으로 봐....흴끔흴끔 내눈에는 뷔밖에 안보여....





그 외에 영상 찾아보면 또다른 한멤버는 뷔를쭉 쳐다봄ㅎㅎ
그 멤버 이름을 모르겠다ㅠㅠ되게 오래 보던데....












유명한 뷔 성덕 워너원 박지훈



소녀처럼 흴끔 쳐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나중에는



이렇게 사진 찍지만ㅎㅎㅎ


내 결론은 뷔 실물 궁금하다고요...
보고싶다고.....


참고로 밑짤 내가 팬아저한거..

250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여성분들알] [피마르라고] [미국텍사스] [Drh]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4 11:02
추천
3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멜뮤에서 더보이즈?멤버중한명도 되게 뚫어져라 봐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 나도 실물이 궁금하다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4 17:29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덕이 되기까지 과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09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순간 영훈? 보고 정국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9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외모도 외모지만 분위기가 진짜 장난이 아니야. 사람을 홀리는 그런게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9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성덕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08 05: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물 많이봤는데 진짜 무서울정도로 또렷하게생김ㅠㅠ무슨 사람아니고 안움직이는 인형이나 마네킹처럼...그게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무섭기도했는데 옆으로 돌면서 웃는얼굴은 또 되게 사근사근 예쁜이미지였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5 02:2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 나 콘서트 1열갔는데 진심 쳐다보기가 미안할 정도 너무 잘생겨서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20:1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에서 맨마지막 뭐타는거?? 에서 실물 봤는데 뷔 알엠 지민 이렇게 제일가까이왔단말야 진짜 뻥안치고 김태형보고 욕나올뻔했어 ㅜㅜ 진짜 숨막히게 잘생겼어 1층인데 돌출나오면 이목구비 뚜렷하게 잘보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9:4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태형이...방탄소년단 실물 영접하고 싶당~~~~~
답글 0 답글쓰기
꽃별 2018.12.04 18: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7:59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김태형 실물 보고싶다 ㅠㅠㅠ 얼마나 잘생겻을까 궁금함 사진도 조카 사람아닌데 실물이 더 잘생겻다잖아 ㅌㅋㅋㅋㅋㅋ 내친구 타팬인데 방탄 뷔 지니뮤직에서 실물보고 놀랫대 자기가 본 사람중에 젤 잘생겼다고 ㅋㅋㅌㅌ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7:29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덕이 되기까지 과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5: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5:10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이쁘고 잘생기고 황제님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4 13:39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쁨은 넘어섰고 그뒤에 아우라가 있어서 쳐다볼수 밖에 없음 .. ㅋㅋ 근데 성격은 몽글몽글하니까 미치겠는거지ㅌㅋㅋㅋㅋ 일단 외모는 끝판왕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3:02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훈이얌 첫째 짤 뷔 팬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2:23
추천
1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쳐다보는 더보이즈 멤버가 뷔짱팬임 폰배경,잠금화면이 뷔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1:47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뷔 실물이 제일 궁금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4 11:02
추천
3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멜뮤에서 더보이즈?멤버중한명도 되게 뚫어져라 봐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 나도 실물이 궁금하다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