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내가 SM가수가 될 줄이야...(성덕)

ㅇㅇ (판) 2018.12.05 13:09 조회59,01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슈주 예능한건데

신동이랑 려욱이랑 대화중 신동이 려욱 물건에서 뭔가를 발견


  

그건 바로 S.E.S 팬클럽 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려욱이가 바다 엄청 좋아함

완전 팬인데 공식도 가입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다한테 실제로 5기 카드 보여준적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바다는 엄청 기뻤을듯

 

 

카드 뒷면에

야무지게 이름 석 자 써놓고

 

 

레알 성덕이다

SM가수 좋아하는데 자기가 SM소속 가수가 됐어ㄷㄷ

 

그리고 단순히 SM가수가 된 것 뿐만이 아니라

바다가 슈주 단콘이랑 려욱 단콘 게스트로도 와주고

둘이서 듀엣 음원까지 냈었음ㄷㄷ성덕 오브 성덕

 

내가 우러러봤던 사람과 같이 노래하고 작업하는 건 어떤 기분일까

상상도 안됨 진짜 꿈같겠지 하ㅠㅠ

 


194
8
태그
신규채널
[진짜빡쳐서] [캐스팅] [어머머] [댓글달지마] [나머진그로]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6 06:12
추천
1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덕은 슈주 규현 갑 아니냐 막 SNS였나에다가 슈주 노래좋다 좋다 이러고 올렸는데 나중에 슈주합류함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6 05:07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려욱, 키, 해찬, 런쥔 등 스엠에 성덕 많아ㅠㅜㅜ 부러워ㅠㅜ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5 22:3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려욱 바다 cosmic 존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12.07 14:13
추천
1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동 살 언제 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08 23: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만에 보늘 슈주글이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8:0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긴 지 친인척, 지인, 가족 들만 뽑는 곳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4: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해찬이랑 유타,런쥔이도...ㅠ 해찬이랑 유타는 동방 팬이엿구 런지니는 엑소엘이엿음ㅠㅡㅠ 그리구 더 대박인건 런지니 중국에 잇을때 아기신기 보고서 부럽다 나도 쟤네 처럼 되고싶다 이랫는데 몇달뒤에 걔네랑 같이 데뷔해서 엔드림됨ㅠㅠ쩔지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4: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려욱이 약간 음색 맑은거랑 창법이 바다랑 비슷하지않아?? 선호하는 가수 창법으로 많이 비슷해지던데! 려욱 목소리 넘 죠아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8 12: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m에는 거의 성덕들만 모인듯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8 09: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령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4:13
추천
1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동 살 언제 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3:5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려욱이 바다 쳐다보는 사진 완전 쏘스윗하네... 부럽다 성덕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동 얼굴 쉐딩 좀 제대로 해주지ㅠㅠ얼룩덜룩 멍들은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2:4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ses5기 가입하고 좋아했는뎈ㅋ 정작 엘프는 2기가 끝 아님??ㅋㅋㅋㅋㅋㅋ 엘프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1:4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려욱이 본명이었을줄이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09:32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일섭이 sm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06:12
추천
1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덕은 슈주 규현 갑 아니냐 막 SNS였나에다가 슈주 노래좋다 좋다 이러고 올렸는데 나중에 슈주합류함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05:07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려욱, 키, 해찬, 런쥔 등 스엠에 성덕 많아ㅠㅜㅜ 부러워ㅠㅜ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05 22:3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려욱 바다 cosmic 존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5 13: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성덕이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