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력 넘치는 박지훈

ㅇㅇ (판) 2018.12.05 14:53 조회39,77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얼빡샷으로 시작하자

 



한번 더 보자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좋ㅠㅠㅠ



아니 지금 뭐하는 거지요?

뭐하자는 거지요? 감사합니다(?


팬싸가는 팬들 이런거 어디서 구해와?

참 고맙게시리ㅠ 안방덕후들은 그저 고마울뿐



특히 이거 주신 분 잠깐 나와바

카고바지 입고 나와라 주머니마다 돈뭉탱이를 찔러줄라니께

먕먕 동물병원 원장 박지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먕먕ㅠㅠㅠㅠㅠㅠㅠㅠㅠ먕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장 아니구 동물병원에서 키우는 토끼 아닌지ㅠㅠㅠㅠㅠ




이렇게 동그랗고 막 동그랗고 동그란애가 취향인데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게 박지훈이야




브이-하는 귀여운 지훈이와

 

  



      

내 심장 박살내는 박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93
53
태그
신규채널
[진짜빡쳐서] [캐스팅] [어머머] [댓글달지마] [나머진그로]
3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5 16:01
추천
15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실제로 보면 빼박 오빠임 깅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5 16:01
추천
12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요정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5 15:57
추천
1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09 19: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보고 그냥 지날칠 수 없는 외모지 박지훈은.. 실물보면 더 놀라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14: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기도 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11:29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 레드립 진짜잘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12.08 1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넘치는 남돌도 군대 가야 하는데

이들에게 병역의 의무란?

이것들과 아들과 손자까지 당장 군대 보내서라도

남돌 군대 안 가는 세상 만들고 싶다

-----------

https://pann.nate.com/talk/344380186

-----------

현직 외교관 자녀 152명 '이중 국적자'…90% 는 미국

http://news.jtbc.joins.com/html/818/NB11034818.html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국적 바꾸고 군대 안 갔다
안규백 의원 병무청 자료 공개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4230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군대 안 가려고 국적 포기

안규백 의원
"외국 영주권 있음에도 자진 입대한 인원은 4명"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9775&ref=nav_search

-------------

진성준
"국적 포기 병역 면제자 최근 5년간 1만 6000명"

4급 이상 공직자 직계 비속 30명 포함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3826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박지훈 글마다 비추 누르고 가는 사람 웃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Jihooni... 2018.12.07 2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후니 진짜 천생아이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7:1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내가 고딩이였우면 박지훈 엄청 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6:3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친미모가 여기 있네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7 15: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훈은 왜 사진마다 움짤마다 분위기가 다달라? 진짜 신기해 이런 사람 처음봤어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7 11: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게도 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1: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뭐저렇게 귀엽니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0:3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도 너무 잘생겼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7 10:25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뮤때 가수석쪽 펜스에 있던 타팬인데 지훈이 아이컨텍 계속 해주고 팬서비스 잘해주는거 너무 보기좋았음 내 자리에서 내 가수보다 워너원이 더 잘보여서 워너원멤버들과 아이컨텍 엄청 했는데 지훈이랑 눈 마주치니까 씨익 웃어줘서 순간 심쿵했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시대 쭉빵 워마드 일간베스트 등 유해사이트 폐쇄 퍼옴글) 여성시대, 쭉빵카페, 워마드 사이트에서는 페미니즘을 지향한다는 핑계로 불특정 다수의 남성에 대한 조롱을 일삼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의견에 동조하지 않는 여자들을 흉자 등으로 지칭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그들에 대한 조롱과 인신공격, 모욕을 일삼고 있습니다. 일간베스트 역시 특정인과 특정 지역에 대한 비방과 조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에 대한 각종 성희롱과 욕설, 사진 자료 등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정신적으로 피해를 입고 있기에 위 사이트에 대한 폐쇄 혹은 벌금 구형을 요청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24777?navigation=petitions 원글러분에게는 허락받았어. 요새 인터넷 댓글 보면 장난이 아니라 문제가 좀 심각한거 같아.여기 올려서 미안한데 명예의전당에있길레... 아직까지도 많은 동의가 필요해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7:4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까지 좋아할 생각은 없었는데ㅋㅋ 얼굴 잘생긴 게 끝이었으면 덕질 금방 시들해졌을듯ㅋ 한번 빠지면 성격이 완전 매력있어서 못 빠져나와ㅠ 박지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5: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사진 썸네일로 보고 뷔랑 닮앗다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bluehoo... 2018.12.06 14: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ihoon~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4: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보는거 너모 재밌자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4: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빠서 사진 2~3개 저장 하려고 들어왓는데 10페이지까지간거 실화냐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