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누나가 치어리더인데

ㅇㅇ (판) 2018.12.05 20:57 조회29,866
톡톡 10대 이야기 19
우리누나가 가끔 네이트에도 사진 뜨는 치어리더인데. 

티격태격 맨날 싸우고 험한말 자주하고 그러지만 그래도 누나라고 가끔 기사가 뜨면 보기는 함. 

근데 기사 사진에 누나 속바지라도 보이는 사진이 있으면 뭔가 참 그렇더라 꼭 사진을 저렇게 찍어야되나 싶고 동생으로서도 별로 보고싶은 장면은 절대 아니고.

게다가 댓글 성희롱 수위가 제일 문제임. 성적으로 너무 심한 말들이 많아서 누나한테 그런 댓글들 신고할 생각 없냐고 말하면 누나는 그런거 하나하나 다 신경쓰면 이 일 못한다고, 괜히 고소했다는 기사 뜨고 하면 그게 더 일할때 안좋다고 말리는데 
누나가 치어리더 하기 전까지 지금까지 나도 치어리더 사진들같은거 솔직히 성적으로 소비했던거 반성하게됨. 내 가족 일이 되어야 반성하게 된다는게 나도 참 좀 그런데 그냥 그렇더라 

누나가 아파서 하루종일 누워있는거보고 좀 착잡해서 글씀. 잘들자라


 

270
6
태그
신규채널
[인스타충] [넘행복쓰]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5 21:36
추천
217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은 왜 여성들이 겪는 힘듦을 자기 가족이 겪어봐야지만 아는걸까... 다른말로는 누나나 여동생 등등이 치어리더가 아닌 사람들은 치어리더가 겪는 성희롱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 1도 안한다는거잖아 저 정신나간 밑댓처럼...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164 2018.12.06 09:48
추천
17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서 누나나 동생이 있는 남자랑 사귀면 그나마 여혐당할 확률이 좀 적은거임 여자로 살면서 사회에서 심각하게 차별받고 힘들어하는 모습을을 본 게 있거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6 17:37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어리더는 진짜...현장 뛸 때도 관중들한테 성희롱 당하고 도촬 당하고, 인터넷에서도 성희롱 당하고....게다가 일도 힘들고 ㅈㄴ 박봉이라매....아무리 원해서 선택한 직업이라지만 저런 일들을 당할 줄 쟤네가 상상이나 했겠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12.07 16: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어리더분들 보면 공연 중간에 나오셔서 경기를 신나게 해주셔 지루할 틈이 없게 되게 즐거움 근데 댓글이 진짜 화나드라 사진 일부러 특정부분만 찍고.. 성희롱 댓글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3:44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렇고 짧고 작은옷 입는거 본인은 신경 안쓰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3:20
추천
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어리더들 그렇게 해서 좀 보여주고 쉽게 돈버는거지ㅋㅋㅋㅋ 본인들은 어떡하면 좀더 이뻐보여서 뜰까 생각만하는데 이런애들이 밥줄 끊어놓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3:27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충들 이런말좀 안쓰면 안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1:1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어리더라는게 팀 응원해주고 그 팀 응원하는사람들 사기 복돋아주라고 있는건데 언제부터 성희롱감이 됐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0:54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인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0:49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0:2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 이렇게 반성하는건 다행인거지. 여동생이다 누나다 하면서 인증도 이상한 인증도 한다더만- 아니었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어예 2018.12.06 19:14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까지 나도 치어리더 사진들같은거 솔직히 성적으로 소비했던거 지금까지 나도 치어리더 사진들같은거 솔직히 성적으로 소비했던거 지금까지 나도 치어리더 사진들같은거 솔직히 성적으로 소비했던거
지금은 다른 직종 사진보면서 꼴릿하는거 마찬가지 아님?
쓸데없이 혼자 현자타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7:37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치어리더는 진짜...현장 뛸 때도 관중들한테 성희롱 당하고 도촬 당하고, 인터넷에서도 성희롱 당하고....게다가 일도 힘들고 ㅈㄴ 박봉이라매....아무리 원해서 선택한 직업이라지만 저런 일들을 당할 줄 쟤네가 상상이나 했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4:43
추천
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국살고 여기는 외국애들이 어렸을때부터 치어리딩 시작한 애들이 많다? 그리고 고등학교는 풋볼이 있으니까 치어리딩 하고 싶어하는 애들이 많아. 근데 그 많고 많은 치어리더 중 남자는 한명도 없고 다 여자야. 그리고 또 의상은 얼마나 짧은지 보는 내가 다 불안불안함. 근데 몇 미친새끼들은 치어리더들이 뒤 돌아있을때 골반 튕기면서 성희롱하고 이상한 소리내고 치어리더들 엉덩이, 다리 보면서 자기네들끼리 속닥속닥 거리고 심지어 사진까지 찍는 미친새끼들 많이 봤음. 정말 이거는 한국이나 외국이나 고쳐야하는게 맞는것 같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10:04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소했다는 기사뜨면 성희롱하는 애들은 조심이라도 하겠지. 지들 신변에 문제라도 생겨봐야 조심하니까.. 공감능력이 제로라 그렇게라도 안하면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164 2018.12.06 09:48
추천
17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서 누나나 동생이 있는 남자랑 사귀면 그나마 여혐당할 확률이 좀 적은거임 여자로 살면서 사회에서 심각하게 차별받고 힘들어하는 모습을을 본 게 있거든
답글 6 답글쓰기
2018.12.05 21:46
추천
30
반대
10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나년 팬티나 속바지보면 눈개썩는데ㅅㅂ다른놈들은 그거보면서 오오 이럴거생각하면 개쏠림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2.05 21:36
추천
217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은 왜 여성들이 겪는 힘듦을 자기 가족이 겪어봐야지만 아는걸까... 다른말로는 누나나 여동생 등등이 치어리더가 아닌 사람들은 치어리더가 겪는 성희롱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 1도 안한다는거잖아 저 정신나간 밑댓처럼...
답글 6 답글쓰기
ㅋㅋㅋ 2018.12.05 21:31
추천
7
반대
8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희 누나 좋은일 하시는거임ㅋㅋㅋㅋ 남자들이 너희 누나로 얼마나 즐겁겠냐 진심 응원한다고 전해줘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