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워너블님들아 워너원 질문...?

00 (판) 2018.12.06 20:22 조회3,09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냥 갑자기 보고싶어져서 어제 오늘 프듀101 정주행했어
다봤는데 또 다른것도 보고싶어져서..
어..관심가는 멤버는 황민현하고 박우진 김재환 하성운
물론 다른 멤버들도 보고싶고...그래서 추천하는 곡하고
예능에 나온거 리얼라티 이건 꼭 봐야하는거 있음 알려줘...!
사진도 부탁해...!!


+
댓글에 있는대로 워너원고 제로베이스 보고있어 고마워!!
다른것도 차근히 볼게!!

근데 윙깅이는 왜 윙깅이야? 윙크가 귀여워에서 유래한건가..?
아 그리고 여기도 00즈 있어??

++
유닛이 뭐가 엄청 많구낭 우와ㅎㅎㅎ
리얼리티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알아질려나??
알려줘서 넘넘 고마워!!!

그리고 윙깅이같은 멤버들 별명도 알려줘!!
우진이는 참새같던데 왜 참새야??
참새처럼 쫑알쫑알 귀엽게 얘기 잘해서??

처음이라 궁금한게 많다 미안하고 고마워♡

아 고독방도 들어가볼께!!
노래도 추천해줘!!!!
37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무섭다] [노래감상중]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6 22:46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우진 랩, 춤, 귀여운영상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걸루 하나씩 추천하고 갈게! 랩은 몇일전에 한해, 칸토랑 같이한 N분의1 https://youtu.be/EuGYxnGalsQ/ 춤은 내가 좋아하는 하네스 부메랑직캠 https://youtu.be/G8b2wx3Emck/ 귀여운 영상은 우진이 유명한 "나도 애긴뎅"하는 영상이야 https://youtu.be/fr6qt_2qApI 사진은 제일최근꺼 두고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6 20:4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고 진짜 시리즈 중에서 제로베이스는 꼭 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6 23:3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 박우진 황새즈는 https://youtu.be/fJ_eHcPDYY4 이영상 추천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08 0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민현이의 코이스루히를 들어줘.. 일본노래인데.. 너무좋아 자기전에 꼭 꼭 들어봐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00: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워너원고 다 봐야하지만 젤 재미있는건 제로베이스!!!귀요미들 노는거 볼수있어서 좋았다ㅠㅠㅠ 내 최애 우진이 인데 솔직히 웃음 참기 젤 재미있었다ㅋㅋㅋ 짤은 웃음첨기 기록세우고 옷입는 흐진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고티비도 봐조 꿀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6: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알아둬욬ㅋㅋㅋㅋㅋㅋ 빠지면 진짜 현생불가야ㅠ 그러구 출구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5:3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우진이 참새처럼 쫑알쫑알 째잘째잘 말하는게 닮아가지구 참새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11: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윙크╋애깅 합친고야!! 지훈이가 가장 좋아하는 애칭이라 팬들도 다 윙깅이라고 부르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5:2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킹덧즈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3: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룸 꼭 봐 나는 심심하면 보는거 그거고 지훈이랑 우진이나온 배틀트립도 봐 애들 잘먹고 놀고하는거보니깐 힐링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3:2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합으로 엮이는거 싫어하는 갠팬인데 애들 리얼리티 보면 굳이 조합으로 안엮어도 애들 꽁냥거리는거 다 재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3: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는 진짜 워너원 모든곡 다 들어보고 네 최애곡을 선정했으면 좋겠어 진짜 내 본진이여서도 아니고 정말 명곡들이 많기 때문에..! 그리고 되도록이면 데뷔 곡들부터 들어줬으면 해 점점 애들이 말하고자 하는게 달라지거든ㅠㅠ 느낌이 점점 아련해 지는데 막 아련하다가 감정 깨는것보다는 그냥 점점 더 아련해 지는게 나을것같기도 하고 뜻도 제대로 연결이 돼니까ㅎㅎ 워너원이 비록 끝 나긴 하지만 11명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멋지고 눈부시게 좋은 활동들을 할거니까 해체라는 이름 앞에 가려서 예쁜 애들을 놓치 말았으면 좋겠당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3: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레 tv 앱에서 무료로 워너트레블1, 아미고 워너원 편 볼수있는데 꼭 보길 바래. 마침 곧 워너트레블 2하니까 2도 봐줬으면 좋겠엉 아 그리고 윙깅이는 윙크(프듀때 그 윙크남)╋애깅이(애기. 귀엽게 표현해서)를 합친 말이야! 그리고 워너원에는 소파즈,부부즈,댕댕즈등 여러가지 ㅇㅇ즈가 많아 확실하게 여러가지 정보도 얻고 사진도 얻고 싶으면 트윗터 가보는거 추천해.유튜브나 지식인?같은데서 얻는 정보,사진,영상이 차원이 달라ㅋㅋ 또 워너원 영상 제작하시는 분들로는 거대어피치녤,홍가네,다구아,DW윙크저장소,데미안,연두,원플 님 추천해 마지막으로는 우리원 사진 놓고간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2:4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워너블이라기엔 좀 덕심이 부족?한 거 같고 그냥 팬인데 최근에 한 아미고TV 되게 웃겼어ㅠㅠ 그리고 아이돌룸이랑 아는 형님은 두 번 나왔는데 두 번 다 되게 재밌었어! 민현이 제로베이스에서 마피아 하는 거 꼭 봐ㅋㅋㅋ 성운이랑 재환이는 복면가왕 보면 더 좋아하게 될 거 같아! 나는 박우진 최애인데 우진이는 오케워너원에서 분량 많고 재밌게 잘해ㅋㅋㅋㅋ 직캠은 여러가지로 다 보는 거 추천해ㅠㅠㅠㅠ 일단 활활이랑 부메랑 직캠 추천해! 그리고 최근에 브랜뉴뮤직 콘서트에서 직접 벌스 써서 랩한 것도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 그리고 네 명빼고도 워너원 멤버들 모두 다 열심히 하고 매력 많으니까 기회 된다면 한 번씩 쓱.. 둘러봐주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02: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최애곡은 일단 낫띵위아웃츄, 갖고싶어, 워너비는 무대 좋아하고 요즘은 술래! 그리고 보여 무대는 꼭 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3: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너원 뭐뭐즈 어엄청많아! 멤버수가 많아서 그런가 96즈 105즈 분쏘단 맏형즈 소파즈 댕댕즈 개안즈 복근즈 부산즈 깔깔즈 메보즈 우물즈 줌바즈 윤지박지 바윙킹 부부즈 소나기즈 게임즈 투썸즈 떵떵즈 라지 킹덧 사랑해즈 짝사랑즈 옹녤이즈싸이언스 영단즈 형제즈 룸메즈 또 뭐있더라 워너블들도 잘 모르는것도 있을정도로 완전많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3: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윙깅이는 윙크╋애깅 합친거! 워너원고 말고도 오케워너원시리즈도 재밌고 유튜브에 케이러쉬 워너원 치면 나오는거 있는데 그거도 엄청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초에 했던 워너시티도 재밌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3:3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 박우진 황새즈는 https://youtu.be/fJ_eHcPDYY4 이영상 추천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3: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앙 깅이 귀여운?그런 뜻이라서 윙깅이야! ㅇㅇ즈 있어! 96즈.실친즈 강다니엘 김재환, 95즈.개안즈 황민현 옹성우, 분쏘단 박우진 박지훈, 옹녤,옹녤환,짝사랑즈 김재환 이대휘, 킹덧 김재환 박우진, 소파즈 박우진 황민현 김재환, 음 생각나는게 여기까지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2:46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우진 랩, 춤, 귀여운영상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걸루 하나씩 추천하고 갈게! 랩은 몇일전에 한해, 칸토랑 같이한 N분의1 https://youtu.be/EuGYxnGalsQ/ 춤은 내가 좋아하는 하네스 부메랑직캠 https://youtu.be/G8b2wx3Emck/ 귀여운 영상은 우진이 유명한 "나도 애긴뎅"하는 영상이야 https://youtu.be/fr6qt_2qApI 사진은 제일최근꺼 두고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2: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요즘 아미고 ㅋㅋㅋ존잼이더라 애들다 센스 넘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6 22:0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로베이스추천 제일관심가는멤버 유튜브검색하고 직캠보고 그러다보면 밤샘ㄱ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