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 여자 나눠서 제발 그만 싸웠으면 좋겠어요

온뇨쇼쵸묜도 2018.12.07 11:43 조회183
팬톡 이슈팬톡

요즘 진짜 난리도 아닌듯

참고로 전 여자임


이런걸로 노래랑 영상 만드는 새끼도 이해 안 됨
ㅈ같은놈들

모르면 가만히나 있지

그렇게 욕 먹고 살고 싶나


니네 엄마 아빠 동생 오빠 누나한테 가서 그렇게 말할 수 있음?

진짜 노답이네 한남이니 메갈 워마드 페미 어쩌구 저쩌구 난 하나도 못 알아듣겠음

걍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고 앞으로 그러지 않도록 함께 바꾸어나갈 생각을 해야지 빼액거리고 앉아있는 게 조카 이해 안 됨

안 싸울 수는 없는거냐 제발

난 페미도 아니고 안티페미도 아니고 난 걍 내 맘대로 살건데 주위에 여자인 친구들도 나한테
페미같은 걸 강요하는 듯 말하고 남자인 친구들도 나보고 페미냐고 물어보고 ㅅㅂ 난 아무것도 아니라고 걍 사람이지 왜 그딴걸로 구분해?
난 그냥 사람 취급 받고 싶다고

언제부터 세상이 이렇게 변했냐
숨 막혀서 못살겠다

문제시 내 맘대로 삭제

9
0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김익명 2019.05.07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 저랑 같은 생각이세용 ㅠㅠㅠㅠ흑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9 08: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마음을 고대로 빼다박은 글이네여...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 컨평 가는데 후기 궁금한 연.. (333)
  2. 2 딩크족으로 살기 너무 힘드네요. (113)
  3. 3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115)
  4. 4 예단때문에 시간갖자고 했는데.. (132)
  5. 5 예리 언행 (373)
  6. 6 식당에서 딸에게 나쁜며느리 되.. (94)
  7. 7 대한민국 광고모델 몸값 1위.... (87)
  8. 8 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7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