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금 올라온 세븐틴 어머님들 카톡

ㅇㅇ (판) 2018.12.07 20:32 조회16,5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정한이 어머님과 우지 어머님 ㅋㅋㅋㅋ

정환...ㅋㅋ 환이라고 치기가 더 어렵지않으셨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곰..ㅠㅠ (tmi - 정한이는 지금까지도 엄마와 여동생에게 볼뽀뽀를 해주는 다정한 큰아들..♡♡♡)

푸딩ㅋㅋㅋㅋㅋ기여우셔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프사 아들래미 ㅋㅋㅋㅋㅋ










176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영업해줘] [종현아]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7 20:39
추천
9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지만,,,,;;; 원우 부모님이 연습생 때(2013년) 세븐틴 외모 1위로 민규 뽑은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7 21:11
추천
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승관 인스타 열심히함ㅋㅋㅋㅋ (우지 어머니께서 콘서트회식자리에서 승관이한테 우지는 사랑한다는말을 안 한다고 투정부리셨다고ㅋㅋ!! 열셋 가족들 너무보기좋다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7 21:51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 경상도 남자인 거 딱 티난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1 1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ㅅㄴㅅㄷ 악플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9: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타팬인데 조카 터졋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한?이라는 애 엄마 왜케 웃김 응 전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노 푸딩도 아 오랜만에 또 웃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9: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3:0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 부산사람이야??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하쿠나마타타 2018.12.08 12: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딩 패딩 현웃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2: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현실에서도 엄마가 세탁기에서 김치좀 꺼내와 이러면
엄마....멀쩡한 냉장고 두고 왜 세탁기에 넣어놨어? 라고 콕 집어서 지적하는데 ㅋㅋ
그럼 엄마가 걍 콩 하면 팥 하고 알아들으라고 ㅋ
부모님들 오타는 귀엽더라 ㅋㅋㅋ 그래도 두분다 알아는 보잖아 띄어쓰기도 아주 양호하고 ㅎㅎㅎ 알아보기도 힘든 어른들도 많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10: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룩불룩 싫어한다ㅋㅋㅋㅋㅋㅋ 팬들마음 왜이렇게 잘아셔요 어머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01:3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님들 다들 귀여우시다 ㅠㅠㅠ 심장 아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01:3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와중에 우지 어머님 우지사진으로 프로필해놓으셨어ㅜㅜㅜ그리고 우지 사투리 개치인다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1:51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 경상도 남자인 거 딱 티난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1: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부모님들 다 너무 귀여우셔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1:11
추천
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승관 인스타 열심히함ㅋㅋㅋㅋ (우지 어머니께서 콘서트회식자리에서 승관이한테 우지는 사랑한다는말을 안 한다고 투정부리셨다고ㅋㅋ!! 열셋 가족들 너무보기좋다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1:08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한이 자기만하는게아니라 도겸이한테도 도겸이어머니도겸이누나, 우지한테도 우지어머니한테. 뽀뽀시킴 ㅎㅎㅎㅎㅎㅎ!! 효자전파 짱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0:39
추천
9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뜬금없지만,,,,;;; 원우 부모님이 연습생 때(2013년) 세븐틴 외모 1위로 민규 뽑은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0:3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 어머니 (팬미팅 가족영상에서 큰웃음주신^~^) 디기 유쾌하시고 쿨하시고 재밌으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경상도 가족의 말투 ㅋㅋㅋㅋㅋㅋ 새삼 쿨하닷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7 20:3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관이 반응 ㅋㅋㅋ (feat.눕정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