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 조카 못됐음

ㅋㅋ (판) 2018.12.07 22:55 조회79,437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일단 이 글 욕먹을려고 쓰는 글임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19.999살인데 애들 다 성형하는 시즌이잖아

내 친구중에 좀 예쁘장한데 짝눈이라 매일 쌍액하던 친구가

이번에 쌍수한다고 상담받고 그러더라 근데 망했으면 좋겠음

나 못된거 아는데 걔 때문에 자존감 조카 낮아지고

맘고생한거 생각하면 열불남 ㅅㅂ 진심 평소에 옷이든

화장이든 _같다 왜샀냐 돈아깝다 지랄하고

내 콤플렉스가지고 안좋게 얘기하고 싸울때는 뚱뚱하다고

돼지같다고 지랄함 ㅋㅋㅋㅋㅌ 내 키가 155에 46임

통통하다고 생각은 하는데 뚱뚱하다고 욕먹을 정도는 아니지

않냐 맨날 나 지적하면서 지 자존남 높임 시바 ㅠㅠ

그만하라해도 이렇게 말해주는게 진정한 친구지 ㅇㅈㄹ하고

걔 속눈썹 부심있어서 애들이 길다고 칭찬해주는데

애들이 내 속눈썹 더 길고 풍성하다고 칭찬해주니까 표정

개썩음 ^^ 맨날 설리 닮았다고 자기 피셜롴ㅋㅋㅋ 애들이 다

아니라는데도 맞다고 지랄지랄.. 제발 쌍수 망해서 나처럼

자존감 바닥으로 살아봤으면 좋겠다

연끊을려고 하는데 짜증나 쌍수망해서 걔도 남 지적 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ㅅㅂ

660
21
태그
신규채널
[쾌변] [교환원해] [color] [미친뇬] [개띵곡발견] [자고싶가ㅏ] [드루왕왕오]
8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8 00:21
추천
16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정상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8 10:01
추천
1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155에 46이면 통통도 아님ㅋㅋㅋㅋㅋㅋ 너무 마르지만은 않은 지극히 보기 좋은 몸매지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7 22:58
추천
1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하나도 안못됐음 친구가 _같은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0 2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음 부분만 읽고 니 ㅈㄴ 못됐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걔가 좀 그렇다...;친군데 꼽주는 건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19: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 쌍수 망해버려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1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도 안통통한데 ... 그리고 그 친구가 못됐음 ㅋㅋㅋㅋ 쓰니 하나도 안못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마음이 다 그런고지 너가 정상이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09: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년도 썅수하는데 조카 망했으면 좋겠음 ㅎㅎ 망하라고 염불 외우는 중임 진짜 하는일 다 안풀려라 나한테 한 짓이 얼만데 니는 니 좋을 짓 궁리만 하고 살라고 하냐? 속이 끓어 진짜 지금도 내일 시험인데 내 교과서가 그년한테 있대 새벽세시에 그지랄하고 알고는 있었냐고 하네 개__어미뒤진년 쓰니야 그런년들은 당해도 싸 니가 못된게 아니라 정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0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쓰니 너가 정상인거 나도 그런 년들 이랑 친구 였어서 아는데 진짜 지들이 은근 꼽주는거 신경 1도 안쓰고 나만 개빡침ㅋㅋㅋ 지금은 다 쌩깠는데 졸라 편해도 이렇게 편할수가 읍다ㅋㅋㅋ 걔 쌍수 꼭 망했음 좋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0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애는 욕먹어도 쌈 기죽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정상도 아니고 오히려 마른편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5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친구 쌍수 잘됐으면 좋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57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너 뚱뚱맞아... 친구팔아샤동정심얻으려고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18.12.08 22: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뭐가 뚱뚱하다는거임?? ㅈㄴ어이톨령 ;;;ㄹㅇ걍 연끊으셈 ㅠㅠㅠㅠ 개싫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12.08 22: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158에 44인데, 말랐다는 소리 개많이듣는데 뭔소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하면 후기좀 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 빡쳐서 후기가 필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지 자존감 높이는데 남은 왜깎아내려 ㅈㄴ 이기적이야 하여튼 머리에 든게 없는데 얼굴이 예뻐지면 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정상인데... 그리고 155에 46이면 충분히 적당한데? 보기 좋은 체형일 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완전 이뻐 진짜야 이제 이쁜것만 보고 자존감 올라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 너한테 열등감있을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꼭 그런애가 쌍수도 ㅈㄴ잘된다ㅅㅂㅋㄱㅋㄱㅋ세상 ㅈ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155에 46이면 그냥 보통이야 ㅋㅋㅋㅋㅋㅋ 너네 왜 맨날 거짓말침 마른건 아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통통해도 비율만 좋으면 옷입어도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8 21: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5에 46이면 개말랐는데 어케 통통이야?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