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 곧 컴백하는거 맞나봥....

ㅇㅇ 2018.12.09 21:28 조회541
팬톡 세븐틴

더 쉬었으면 하는데,,ㅜㅜㅜ

인증이 없으니 믿거나 말거나 겠지만
잘 기억은 안나는데 짹에 어떤분의 친척언니?가 아이돌 메이크업하시는 분인데 뭐 어찌어찌하다가 셉틴 컴백날짜 잡혔다 했나 쨋든 이런말 들었다고 짹에 올리셨오

이게 맞으면 아마 엄마에서 하는 신곡무대도 준휘 솔로곡이 아니라 완전체 곡이 아닐까 싶기도 하다..

6
1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09 21:3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컴백할 거 같긴 해... 어제 승철이가 뿌앱 채팅에서 스케줄하고 있다고 그랬는데 아마 자켓 촬영이었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09 22: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달 이내로 컴백 기사낼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0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곡 나온다는게 소속사에서 낸 입장맞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23: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곡 공개가 완전체 신곡이면 이미 타임 테이블이니 티저 포토니 한장은 나왔어야 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22: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데 ma마 신곡무대라는게 날쏘가랑 플라워같운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22: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달 이내로 컴백 기사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09 21:3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컴백할 거 같긴 해... 어제 승철이가 뿌앱 채팅에서 스케줄하고 있다고 그랬는데 아마 자켓 촬영이었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 컨평 가는데 후기 궁금한 연.. (333)
  2. 2 딩크족으로 살기 너무 힘드네요. (113)
  3. 3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115)
  4. 4 예단때문에 시간갖자고 했는데.. (132)
  5. 5 예리 언행 (373)
  6. 6 식당에서 딸에게 나쁜며느리 되.. (94)
  7. 7 대한민국 광고모델 몸값 1위.... (87)
  8. 8 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7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