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수요일까지 푹 자 푹....

ㅇㅇ 2018.12.10 15:59 조회3,033
팬톡 방탄소년단

수욜부터 빡센 스케쥴입니다 아미분덜

저기에 골듸 한ㄷㅐ음 인팤 튭까지

32
3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0 16:0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요대전들은 왜 다 클스마스고 그래ㅜㅠ 본방못봐서 속상하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1 02: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탄이들 가족들은 언제 만나?ㅠㅜ 빡신 스케줄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마마도 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엉....한국마마는 안나오나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17: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어디서본건지 알려줄수잇어?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1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26일에 일본에서 뭐하는거야?ㅜ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16:0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요대전들은 왜 다 클스마스고 그래ㅜㅠ 본방못봐서 속상하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16: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왜 목요일부터 시험..... 흐어어어엉ㅇ 울고 싶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남편입장추가+남편하고 같이봐.. (161)
  2. 2 시누 혼수를 제가 왜 해줘야 하.. (461)
  3. 3 +++)미대는 홍대>이대 임? (205)
  4. 4 (+추가)강다니엘 기사떴네 (312)
  5. 5 여자친구 엄지 인스타올린거봄? (186)
  6. 6 담배때문에 예비시어머님한테욕.. (90)
  7. 7 유사연애 ㄹㅇ팩트 (82)
  8. 8 요즘 연애혁명 나만이해안되냐 (8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