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당황스럽네ㅋㅋㅋㅋ

ㅇㅇ (판) 2018.12.10 21:41 조회2,93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워너원 관심없었고 걍 프듀봐서 이름만 알았는데 좀전에 박수~~이거보고 하성운입덕한듯ㅋㅋㅋㅋㅋ뭐지 며칠안남지않았냐 지금부터 덕질해도되나 아 하성운 조카귀여워ㅜㅜㅜㅜㅠㅠ

49
8
태그
신규채널
[실제아님] [골차] [드루왜] [새벽갬쉉] [김정우] [잼동] [전정국]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0 21:5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늦덕인데 행복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0 21:4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질해 그냥 개조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아아 2018.12.11 16: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덕해라하하 입덕는 있어도 탈덕은없다 프듀때부터 행복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25 08: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더 당황스럽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1 18: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성격디게좋아 약간 츤데래도 있고 틱틱거림서 다정하고 웃기고 재밌어ㅋㅋ순수하고 맑아 긍정적이고 귀여워 한번빠지면 절대 못나와 ㅠㅠ 하성운사랑해!!!나도 늦덕이야 난 복면가왕 보고 궁금해서 유튜브 여행하다가 완전 입덕
답글 0 답글쓰기
아아 2018.12.11 16:1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덕해라하하 입덕는 있어도 탈덕은없다 프듀때부터 행복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1 15: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나도 워너블되고 성운이 보면서 되게 매력 많다고 느낀 1인이라 니맘 알게써 ㅋㅋㅋ 특유의 천진난만함이 있어 성운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1 11:0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 이런거 보면 엄한데서 입덕포인트네ㅎㅎ 하성운은 "나 믿지! 행복하게 해줄께!" 이렇게 말하는 사람이야 난 행복중이고^^ 어제 이장면 안방1열에서. 보고있는데 혈육이 뒤에서 좋아죽네 좋아죽어 ㅎ 이랬음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1 04:4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1 04: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진짜 귀여워 귀여운척하는게아니라 진짜 귀여운사람이야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23: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수가뭐야?나도 하성운 좋아하는 타팬인데 박수뮈야??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21:5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늦덕인데 행복중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0 21:4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질해 그냥 개조아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