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스밍화력은 진짜 엑소가 갑인듯

ㅇㅇ (판) 2018.12.12 16:09 조회5,84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온지 40일이 넘었는데 수록곡들 멜론 순위가 낮에도 10위권대임... ㅋㅋㅋㅋㅋㅋㅋ

213
52
태그
신규채널
[가자]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2 18:35
추천
10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지고 지려버리는 화력도 있지만 이번엔 노래가 ㄹㅇ 명곡이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2 16:17
추천
9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템포 아직도 4위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3 00:20
추천
6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차트에 줄세우기 걸렀는데 너무 오랫동안 있어서 한 번 들어봤는데 좋아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4 2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근데 화력 좋은데 이번 템포 약간 누가들어도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가 중독성 있음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0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벽에 엑소 화력 다 뚫고 2위하는 벤 클라스ㅋㅋㅋㅋ 언제부터 벤이 이렇게 팬덤이 컸나 모르겠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직캠보고 머글입덕도 많아졌음 내친구도 입덕함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어예 2018.12.13 16:0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 그렇게라도 정신승리 해야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6: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템포 노래 좋음 엑소노래는 다 처음듣는 장르?라 처음에는 뭐지 이러는데 계속 듣게되는듯! 코코밥처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4:16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ㅎㅎ난 줄세우기 끝나도 절대 안들어야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4:0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밍이 곧 그 가수의 코어력을 보여주는듯 충성심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12.13 14: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템포 플레이리스트에 있음... 울 아들들도 같이 잘 드으니~ 오래 있으려면... 일반인들도 많이 들어야 있는듯... 난.. 솔로가 계속 있는게 신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2:24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엑소엘인데 이번에 머글인 내 친구들도 되게 많이 들어 ㅋㅋㅋㅋㅋ 노래좋다궁 ㅎㅎ 뿌듯 우리가 스밍하는것도 있지만 이번 노래를 대중들이 많이 들어주시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매매맴맴매매매매매매ㅐ매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럽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1:10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위에서도. 오 엑소 노래 좋네 이런 반응 많고. 특히 그래비티 악개들 많음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0: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번에노래를 좀 잘뽑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09:0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이번노래 오지게 잘뽑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08: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08:2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밍이 이래서 중요함...줄세우기도 몇주이상 유지하면 엄청 오래가네 한번 들어볼까 이래서 중요함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08:2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력도 있는데 이번 수록곡 전체가 머글한테 반응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06:2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음원 ㄹㅇ 오래가긴함 한달 넘었는데 낮에도 템포 4~6위 유지하고 수록곡도 다 20위안에 있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