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화장품 2개로 5분컷 초스피드 뷰티인사이드 이다희 존예 눈화장법 공유!!!

ㅇㅇ (판) 2018.12.12 18:42 조회185,268
톡톡 생활/노하우 채널보기
원래 커버메이크업 진짜 좋아하는데,,,
엄마가 공부 안한다고 화장품 다 갖다버려서
남은건 내 파우치에 있는 6가지 뿐야,,ㅠㅠ

비비1개, 섀도우팔레트 1개, 아이라이너 1개, 브로우,
브로우마스카라 각 1개, 틴트1개.,,
이것만 남으니까 진짜 뭔가
얘네를 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게 되더라!

사실 처음부터 이다희 눈화장 하려고 했던건 아니었어.
근데 막 이렇게 저렇게 해보니까
애들이 다 뷰티인사이드 이다희랑 조카 똑같다고그래서
제대로 이다희눈화장 따라한것!!!
할때 까먹을까봐 노트에 적어가면서 조금씩 수정하면서 기록했엉
그리고 결국 여기까지 끌고 나왔지,,ㅎㅎㅎ

 


 
일단 이게 완성샷이고,, 
(닮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한다는
사람이면 다 한다는 합성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진 저 표정 따라하느라 
사진 오십장 찍은듯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에 적은거 사진찍은것만 올리려했는데 글씨 넘나 못생겼어,,,ㅎㅎ
친구가 뭔말인지 모르겠대서
사진+과정+설명까지 친절하게 가볼게용)


일단, 내가 찾은 이다희 눈화장의 포인트는
‘또렷한 부드러움’ 이었어!!
그걸 아이라이너랑 퍼플+버건디의 조화로 잘 살린 것 같아.

거의 펄 없이 퍼플+버건디컬러로
차도녀 이미지 잘 표현한 것 같드라!!!

글구 생각보다 퍼스널컬러 안타고 잘 어울리는
컬러조합이더라구.

 

 

쓴것들은 이렇게 4개고,
사실 눈썹에 2개나 들어가서 그렇지 
실제 딱 눈에 필요한건 2개뿐..
(치카이치코 섀도우팔레트
 저기서 색 3개 쓸거고,
토니모리 아이라이너로 
위아래 라인 그릴겅)



 

 

<치카이치코 섀도우팔레트 (3호)>
롭스에서 12000~13000원 사이에 샀어!
컬러랑 발색 대혜자ㅠㅠ

원래 쓰던거 깨져서ㅠㅠ다시 샀을만큼 좋아
롭스에 딱 3호만 품절이었는데
들어오자마자 바루 샀당….!

제니 눈화장템으로 유명한 제품인데
일단 내눈이 제니가 아니고...
제니보다는 난 이다희 메컵에 더 가깝다 생각했어!

근데 색은 진짜 예쁘고
발색 잘되고 가격에 비해 뭉침 덜하고 부드럽게 발려서
섀도우 못바르는 애들도 이걸론 다 할만큼 괜춘!

베이스부터 펄까지 다 있어서 그냥 저대로만 써도
데일리, 클럽갈때, 놀때 다 연출 가능함!!
딱 이다희 눈 보고 이 팔레트 색 조합 써봄!!
(사실 섀도우 이거 하나밖에 안남기도 했고.....)

 



 
<토니모리 젤라이너 블랙>
한 7년 쓴건데 브러쉬 관리하기가
좀 까다롭지만 (넘나 잘굳는다 ㅠ)
근데 지속력이나 발림성 면에선 
그 어떤 젤라이너도 따라올 수 없엉!

원래 젤라이너가 초보자가 하기 쉬운데
이걸로 하면 더 쉽고 편하게 그릴 수 있음.

그냥 대충 막 그어도 ㅈㄹ 라인 안뭉치고 일자로 샥 그려지거든!!
저건 워터프루프고 오리지널 있는데
워터프루프가 독보적라서 써봣어!
뭔가 이 눈화장 컨셉이 쉽고 빠르기 때문에
걸맞는 토니모리로 ㄱㄱ

 



 
<페리페라 아이 브로우 브라운,
키스미 브로우 마스카라 4호>
솔직히 말해서 내가 지금 
남은 화장품이 이것뿐이라 이걸 썼는데
쟤네 둘이 색 안맞는다......ㅜㅜ

메이크업 완성샷 보면 눈섭 라인이랑 
눈썹 결 색이랑 살짝 따로놈을 알 수 있음...

음 그리고 페리페라 아이브로우가 되게 묽다 해야하나?
너무 발림이 과해서 뭉쳐...ㅠ

개인적으로 페리페라 아이브로우 브라운 보다
웨이크메이크 아이브로우 블론드가
더 저 브로우 마스카라랑 잘 어울리고 좋다 생각함!!
(내 손에선 이미 떠났지만..)

여유있으면 그걸 사ㅠㅠㅠㅠㅠ



미리 말하는데 너무 쉬워서 별거 없음 주의다,.!

 


 

 

 

 
 
 
 
이거 하려고 급하게 눈썹 다듬다가
베인 영광의 상처가 보이는군

첫째: 베이스를 발라준다.
베이스 컬러로 쓴건 치카이치코 섀도우 3호
베이지스타킹이라고 저 색깔!
약간 연한 살구색컬러로 눈두덩이 밑작업 깔아주면
지속력도 올라가고
은은한 음영이 생기면서 눈이 깊고 커보여!
.
어떤 포인트컬러랑 써도 잘어울리는
붉은기 빠진 베이스컬러라 오만데 다쓰게되더라.

무튼 이컬러를 눈과 눈썹 사이 2/3 지점까지
발라주고 눈꼬리 부분엔 살짝 두껍게 그려줌

 

 

 

 





 
 
 
 
둘째: 메이플벨루어 색을
쌍꺼풀 라인에 따라 발라준다.

저거 조금 단풍색깔 이라고 생각하면 돼!
너무 과하지도 않은 붉은브라운?
참고로 이거 데일리로 하나만 발라도 그윽해보여서 좋은데
눈두덩이보다는 눈 밑트임쪽에 발라야
ㄹㅇ약간 도화느낌나고 예뻥!!
여튼 저걸 쌍꺼풀보다 아주 살짝 위까지 발라주고 
눈앞꼬리, 눈꼬리 부분엔 좀 더 진하게 그려줌.
눈꼬리 언더부분도 살짝 얹어서 음영을 넣어주고.

 

 


 
 
셋째. 토니모리 젤라이너로
속눈썹을 채워주듯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꼬리는 일단 너무 길게 빼지마!
얍게 살짝 라인만 만들어준다는 느낌으로 그려야돼!

일단은 딱 눈꼬리 끝나는 지점보다
아주아주 조금만 더 빼줌.
언더도 아직임!!!


 

 

   

 
넷째. 레드빈퍼 색으로 음영 넣기
위에 메이플 저 색이랑 이색이랑 조합 넘나 예뻐 진짜......
원래 이다희 메이크업이 살짝 퍼플느낌 눈화장에
입술은 톤다운 시킨단 말이야?
근데 너무 퍼플을 들이부으면...
약간 죽은자ST..됨...
그래서 적당히 퍼플+붉은기 있는 걸로해야
엄하지 않구 적당히 예쁘더라!

참고로 이 색은 아주살짝 퍼플느낌이 들어간 버건디야!
버건디 80%에 퍼플 20% 있는 느낌?
위에 메이플색보다 더 진함!

이걸로 아이라인부분부터 아주 살짝 윗부분까지 채워줘.
이거는 납짝한 브러쉬나 아이라인 브러쉬가 좋아!

이걸로 아이라인을 한번 더 그려준다 생각하면 됨.
아까 아이라인보다 더 길게 눈꼬리도 만들어줌.
눈 언더에도 언더라인 그리듯 이 색을 칠해줌

 

 



 
 
다섯째. 언더 아이라인 그리기
처음에 시도할 땐 언더 다 그렸는데 
넘나 답답해보이는것.
그래서 가운데는 힘 완전 빼서 그렸어 

그랬더니 훨씬 낫더라.
너무 강해보이지도 않고. 또렷한데 부드러워보여,!!










마지막. 눈썹 그리기

 

 

 
 

아까 말했듯이 브로우는 다른거 쓰시길..
이다희 눈썹이 보면 아치형인데 아래는 또 일자야.
전체적으로 살짝 쳐진듯한 느낌이 있어.
그리고 도톰하고 길지 않아. 딱 눈꼬리까지의길이.
그걸 살려서 테두리 먼저 브로우로 그려주고
브로우컬러 칠하고 색 바꿔주면 끝.



일단 제품이 진짜 별거 안들어가고..
(물론 섀도우 팔레트가 다 했지만...)
진짜 뻥안치고 5분도 안걸려ㅋㅋㅋ
별로 도구도 안들어가구ㅋㅋㅋㅋㅋ
손에 익으면 3분컷일걸..?

 요즘 데일리로 이거 맨날 하고다니는데
다 눈화장 잘됐다고 함.
스스로도 만족이고,,,


생선 코딱지만큼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추천부탁드려여ㅇㅇㅇㅇ..... 
393
19
태그
1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2 18:45
추천
1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준비물 - 이다희 닮은 눈...;;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2 19:13
추천
8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지우지마ㅠㅠ내일 똑같이 사다 해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2 18:51
추천
6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저 섀도우 있는데 맨날 펄컬러만 써서 무펄컬러는 새거그대론데 쓰니처럼 써봐야겠당!! 고마워! 넘 재밌게 봤어ㅎ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03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8.12.18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화장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5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잘 볼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12.15 06: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양한 화장

----------

https://pann.nate.com/talk/344380186
답글 0 답글쓰기
내꽃유불꽃유 2018.12.14 23: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술 소오오오름. 남자들아 쌩얼 보기전까진 믿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웜톤도 어울릴까??
답글 2 답글쓰기
ㅊㄱㅍ 2018.12.14 21: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 다시 들어와서 따라해봐야지
답글 0 답글쓰기
조까 2018.12.14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음영못주는데 예쁘다...똑같이 사서똑같이 해볼래
답글 0 답글쓰기
2018.12.14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화장 잘하는 애들 부럽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ㅠㅠ아 넘 예쁘다 화장법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5: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예뽀
답글 0 답글쓰기
ㅜㅜ 2018.12.14 1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눈이 이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일단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답글 0 답글쓰기
노노 2018.12.14 1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영을 우찌주는겨 이놈의 똥손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메이크업 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0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더써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0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쓰니가 금손이고 이다희 눈 가져서가 한몫했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8.12.14 05: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안 해도 왜 닮은 거 같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힘들어 2018.12.14 0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왕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