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트와이스보면 눈이 확트이지않음?

ㅇㅇ (판) 2018.12.12 21:10 조회73,37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예쁜것도 그렇고 무대보면 뭔가 달라
622
19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표절표절] [1919] [재민TV]
1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2 21:11
추천
171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이쁜데 무대까지 잘해서 그럼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2 22:58
추천
162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글생글 웃으면서 무대를 하는데 보는 나도 확트이고 기분이 좋다. 걍 예쁘고 무대 잘해서 그런걸수도 있겠지만 확실한건 힘들법도 한데 생글생글 웃으면서 무대를 하니까 멋있다는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2 21:11
추천
135
반대
3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진짜 잘함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4 19: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트둥이라는 말이 왜 붙었는지 알겠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5: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를 보면 눈이 확 트여이스 (미안해 제목 보자마자 꼭 하고싶었다 트와이스 사랑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너무 잘함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바쁜 와중에 팬송까지 내주고ㅠㅠㅠㅠ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0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둘째는 트와이스같은 딸 낳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05: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까흥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12.13 22:4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돌 중 일학 이니 트와 이즈 뭔들

----------

https://pann.nate.com/talk/344380186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1:0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말인지 알것 같음ㅋㅋ무대가 상쾌하고 깔끔하고 예쁜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0:4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 다 예쁜데 이번에 모모랑 미나 완전 물오른거같더라 ㅎ원래도 예뻣는데 더 예뻐짐 특히 모모는 몸매 진짜 좋은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0:2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데 칼군무에 생글생글 잘 웃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0:04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에 트와 팬송까지 신경써주는거야?ㅋㅋㅋ 홍보도 안하고 활동도 없는 오로지 원스들 위해 나온 팬송인데ㅋㅋㅋㅋ 걸그룹 팬송이 진입 6위했으면 아주 대단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58
추천
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소름돋아.. 이 글올라오고 다음날 트와신곡 역대급으로 쳐망함 ㄷㄷ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5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글고 나 시티즌인데 뭔가 자꾸 찾아보게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5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눈이 개운해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2018.12.13 19:32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히 지효는 뭐.. 진짜 너무 밝은표정으로 매순간 열심히해서 보면 기분좋아질때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1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칭찬은 고마운데 그렇게 까던 판에서 이러니까 찝찝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0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교뻬면 시체라는게 나이어릴때나 애교봐주지 한살 더먹어봐라
벌써 못봐주겠단 소리 나오고있음 예전처럼 반응도 확오는것도 아니고 음원도 그저그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3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ㅠㅠ 트와이스한테 판녀증서 발행되다니 안된다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1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확 트와이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