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ㅇㅇ (판) 2018.12.12 22:19 조회67,828
톡톡 나억울해요 채널보기

-

527
36
태그
1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2 23:13
추천
12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처음부터 찢어져 있었어 .... 나같으면 바로 무대에서 내려왓을듯 ㅠㅠㅠ 관린아 진짜 프로 다됬다 ㅠㅠ 고생했어 ㅠㅠ 어린애한테 성희롱 하는 인간들 진짜 나쁘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2 22:28
추천
11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속상하다... 그래도 관린이는 끝까지 무대 잘한거 너무 기특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2 23:15
추천
1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자한테 성희롱하는거 진짜 추해 ... 그래도 관린이 무대에서 끝까지 열심히 하는거 보고 ㅠㅠ 진짜 고생했어 ㅠㅠ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12.13 08:14
추천
18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성년자한테 성희롱 추하다면서 미성년자가 성행위 하는 알페스는 잘만 처먹더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5 2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엠넷에서 마마 계속보여주는데 관린이 바지에만 시선이감 찢어져도 너무 심하게 찢어졌더라 ㅠ 그바지입고 격한동작 어떻게 했는지 특히 쩍벌동작은 또 왤케많아ㅠ 관린대단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12.14 01:4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 자극하기? 왜 지금일까?

충격 상쇄 아이템 개발

------------

https://pann.nate.com/talk/344380186

-----------

61억 → 6조 만든 마법
… ‘삼바’ 가 이재용 승계 마지막 한수였다

‘삼성 바이오 분식’ 으로 돌아본 승계 과정

1996년 증여 받은 61억이 종잣돈
1996년 에버랜드 CB 헐값 사들여
1999년 삼성 에스디에스 BW 매입
에버랜드는 제일모직 쪼개어 인수

이건희 쓰러진 뒤 승계 작업 속도
2015년 제일모직의 삼성물산 합병 작업
제일모직 가치 높이고 물산 가치는 낮춰
에버랜드 → 제일모직 → 삼성 물산 변신술

삼바, 지배력 확보 결정적 지렛대로
‘이건희 반도체, 이재용 바이오’ 틀 짜
삼바 부풀려 제일모직 - 삼성 물산 합병
삼성 물산 통해 삼성 전자 · 생명도 장악

편법 승계 얻은 것과 잃은 것
삼바 미 합작사 콜 옵션 누락 드러나
금융 당국 “4조 5천억 고의 분식 회계”
합병 과정 물론 승계 정당성도 흔들

http://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871752.html

------------

증선위, 삼바 검찰 고발...물산 까지 수사 갈까?
삼바 "미래 전략실 보고는 회계 법인 권유"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218200&utm_source=naver&utm_medium=search#09T0

-------------

삼바 분식 회계와 이재용 경영 승계 연결고리 3가지

삼성 물산, 삼성 바이오 직접 찾아
물산 - 모직 합병 회계 처리 논의

[ 고리 1 ]
삼성 물산은
삼성 바이오 8조원이 부풀려진 것임을 알았다

[ 고리 2 ]
삼성 바이오는 콜 옵션 공시를 누락했다

[ 고리 3 ]
삼성 바이오는 미전실과
분식 논의 중 물산 주주의 항의를 우려했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489025&CMPT_CD=P0010&utm_source=naver&utm_medium=newsearch&utm_campaign=naver_news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1: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 내용 궁금해서 댓글 보니까 무슨일인지 다 알았네;;; 글 내리면 뭐하냐 댓에 다 써있고 들어오는 사람들은 다 볼텐데;; 글삭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1: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아 설마 톡선 가서 글삭하기 싫어서 이런 거야?? 아니 캡쳐하고 지우면 되잖아. 진짜로 톡선 간 게 관린이보다 중요한 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0: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발ㅋㄱㄱㅋㄱㄱㅋㄱ ㄱ빡대가리냐 글 쳐 내리라고ㅋㄱㄱㄱ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일이라면 워너원 라이관린바지가 실수로 찢어짐 근데 당황하지않고 무대 끝까지함 이게끝
답글 0 답글쓰기
타팬 2018.12.13 19:3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글을 지우라고ㅋㅋ 니 가수보다 톡선이 더 중요한가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1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간거 글삭하기 아까운가보네ㅋ 살면서 내세울게 판글밖에없는 니가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채널 나억울해요 ㅋㅋㅋㅋ미친 팬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9:0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한남이 쓴 글인듯. 여자가 쓴글이면 이렇게 치졸하게 내용만 바꾸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글못읽어? 글을 내리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쩜이 톡선에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이 있어서 들어왔는데 _ 가 있어서 당황당황... 쓰나 글을 지우지 말고 글을 내려야지 글만지우면 돼니?? 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ㅋㅋㅋㅋ 다 너 때문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글을 내리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2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관종이냐 게시글 삭제를 해야지 글만 쏙 지우면 뭐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에 라이관린바지 떠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고 지나갈수 있는거늘 이거보고 네이버에서 찾아봤다 이글이 도움이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8: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린이한테 무슨 일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