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석진이 가요ㄷㅐ축제 mc 확정임

ㅇㅇ 2018.12.13 13:14 조회1,074
팬톡 방탄소년단
ㅇㅇ

3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3 13:3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저는 잘생겼습니다. 어록 또 하나 맹글어와 우리석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3 13:4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 진짜 한눈 못팔겠네 이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3 13:2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슥찌 또 달달떨어서 지민이한테 찌녕 그만 쫌 떨어요~ 듣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4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는 청심환 먹지 말길ㅋㅋ 세명의 케미가 너무나도 벌써 좋아보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울 슥찌니는 완벽한 mc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3:4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 진짜 한눈 못팔겠네 이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3:34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저는 잘생겼습니다. 어록 또 하나 맹글어와 우리석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3:2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슥찌 또 달달떨어서 지민이한테 찌녕 그만 쫌 떨어요~ 듣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식당에서 딸에게 나쁜며느리 되.. (156)
  2. 2 추가..예단때문에 시간갖자고 .. (210)
  3. 3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159)
  4. 4 설리가 노브라 사진을 올리는 .. (129)
  5. 5 예리 언행 (542)
  6. 6 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88)
  7. 7 결혼은 변호사되고 40살이후에 .. (87)
  8. 8 대한민국 광고모델 몸값 1위.... (10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