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엉덩이는 태용이인데

ㅇㅇ 2018.12.13 15:33 조회834
팬톡 NCT

옛날 인터뷰에서도 작고이쁜엉덩이 자랑했는데 또 엉덩이 부심 내보이는 툥

근데 남들 복근등판깔때 불의의 사고아니면 평생 못보여주는 부위가 자랑이라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

엉뎅방아 툥툥 지켜줘야해

17
0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3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쟈근힙이 신체비밀이라는 이태용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3 16: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엉덩이 노출은 한번도못봄ㅋㅋㅋㅋ 뭐 1박2일같은 예능에서 실수로 잡힌것만 본듯 그마저도 다 가리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토스' 측으로 인해 2백만원이 .. (141)
  2. 2 아이랑 아내가 계속 울어요 도.. (169)
  3. 3 2주만에 집에서 피부과 효과내.. (153)
  4. 4 3대 가족 여행경비 분담 누가 .. (121)
  5. 5 인증가능 아민데 우리도 군면제.. (126)
  6. 6 롭스알바생이 정리한 롭스의 보.. (187)
  7. 7 박씨 ㄹㅇ 은근히 어울리는이름.. (223)
  8. 8 아기 안고 운다는 윗집 엄마 쓰.. (19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