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준면이 상처 받았나봐.. 팔로 다 했네..ㅠ

ㅇㅇ 2018.12.13 23:17 조회1,609
팬톡 EXO
준면이는 원래 팔로 다 안했는데
이런 걸로도 욕 먹고 그러는게 너무 서럽다..
심지어 언팔은 상두가 한거고 왜 당한 사람이 욕먹어ㅠㅠ



28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4 00: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그니깨ㅡ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ㅅㅂ진짜 속상해서 눈물나옴 나 강철멘탈인디 ㅅㅂ개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프듀에서 못볼 장면 얘기해보자 (195)
  2. 2 제 남친은 분명 흔들리고 있어요 (232)
  3. 3 시댁에서 애기 안 봐준대요 (206)
  4. 4 카페가 언제부터 공부족을 위한.. (216)
  5. 5 김우석한테 너무한 8화 편집점 (217)
  6. 6 ++)프엑 도배작작해 VS 프엑 개.. (114)
  7. 7 결혼은 변호사되고 40살이후에 .. (289)
  8. 8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26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