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매력이 가지는 힘은 어느정도야??

나그네 (판) 2018.12.14 01:05 조회25,143
톡톡 해석 남/여 모두의심리
하이 가이스

이 글은 못생긴 얼굴로 정신승리 하겠다는 글도 아니고, 잘생긴 것 예쁜 것이 최고라는 것도 모르고 물어보는 질문이 아니야.

난 그저 매력이 가지는 힘이 어느정도인지, 그 매력만으로도 이성의 감정이 느껴지는 지 그냥 그게 궁금한거야.

본론으로 넘어가서, 이런 말들이 많잖아 "그 사람이 잘생겨 보여" 라는 말. 그게 정말 맞는 말이야? 외적인 부분이 내 취향이 아니더라도 말투라던가 어떤 행동 지혜등 매력만으로 잘생겨 보여져 지는 효과가 정말 있어? 더 나아가서 좋아해지는 경우도? 

솔직히 난 주제없게 얼빠라 이런 말들이 이해가 잘 안가서 묻는 말이야.

사람의 마음이 100이라고 했을 때, 이성으로 느껴지는 외모와 매력의 비율은 몇 대 몇이야?
 
쉽게 비유를 주자면.....

자기소신이 강하고 자신감에 넘쳐 사는 베토벤바이러스의 강마에의 매력  vs 우주 만찢남 박보검의 얼굴
 
당신의 선택은? 

위치 원 유? 유 라이크 맨? 



vs 



 

 


내가 남자라면 매칭을 바꿔서 공유해보자!


p.s. 밸런스 붕괴라

얼굴 흔남의 에릭남의 능력과 성격을 가짐 VS 노잼 박보검 으로 정정함
38
4
태그
신규채널
[이게시판은] [헬스장]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4 16:45
추천
6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냥 남녀노소 국적불문하고 인간자석처럼 사람들 중심에 서있게 되고 사람을 끄는 힘이 있고 그사람 주위로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하고 웃고있음 에릭남처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김삿갓 2018.12.14 08:57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이란건 정말 잘생기고 이뻐서 좋아하게 된것보다 훨씬 더 헤어나올 수 없는게 있음 강마에는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4 17:12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이랑 인성을 둘다 갖추면 착한데도 누구한명 만만하거나 무르게 보지않고 어디서나 사람들이 다 좋아함~~ 예수 부처도 안티가 있는데 싫어하는 사람이 아예 없을수는 없겠지만 만인의 호감처럼 ~ㅋ 에릭남이 호랑이굴 잘못 들어가도 호랑이 목마타고 집까지 다시 안전귀가 할 사주라는데 딱 이게 매력있는 사람이어야 나올수있는 사주라고봐~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6 01:3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에릭남. 1가정 1에릭남
답글 0 답글쓰기
dd 2018.12.16 01: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 가이스 <-- 이거 웰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5 23: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릭남은 잘생겼으니까, 다른 예를 들자면
내 친구 고릴라 닮음.
귀요미 원숭이 이런거 아니고, 진짜 못생긴 고릴라 닮음.
처음봤을때 너무 못생겨서 깜짝놀람
근데 사람이 너무 바르고 매너좋고, 깨끗하다고 해야하나? 청결이런게 아니라
진짜 사람 자체가 너무 깔끔한 매력이 있음
순수하고 이런느낌이 아니라 진짜 젠틀하다 이런거
그런사람은 외모따위 보이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2018.12.15 18:0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닥 에릭남 매력있는 사람은 눈빛부터 사람 시선을 압도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5 15: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예전에 알바할때 같이 일하던언니가 키도 작고 좀 음.. 남들이 처음보면 별로라고? 외모때문에 못생겼다고 생각했는데 말해보니까 조카 웃기고 귀엽고 말도 잘통하고 보다보니까 귀여워보이는거야 자꾸 글서 친하게 지내게됬는데 페북이나 인스타보니까 친구도 엄청많구 그언니를 찾는사람이 되게 많더라구 남자친구도있었는데 중소기업사장 아들인가 그래서 돈도많아서 ( 근데 그언니네 집도 잘살았음 ) 자주 놀러다니고 행복해 보이더라구 외모보다 일단 매력때문에 사람을 끄는 마력이 있는거같음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5 09:49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 다 인복 환경이 좋아야돼 운이 있어야 됨 그런 사람을 알아보는 안목 있는 사람들이 많아야 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5 08:3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리우드 배우들까지 홀리는게 에릭남이니까 닥에릭남이지
답글 0 답글쓰기
2018.12.15 08:39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릭남처럼 사람 홀려서 다 자기편으로 만드는 루피같은 사람이 매력이죠 거기에 인성까지 갖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5 08:10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에릭남이면 진짜 절을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5 06: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어때?훈남 남편 사랑받는 홍현희나 홍연화vs 노잼 아이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8.12.14 22:2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있으려면 자기 자신을 잘 알고있어야함 매력은 뭐랄까 질리지 않고 까도까도 그 사람의 새로운 면이 계속 나오는 양파같은거지 이런 사람 처음이야..! 하게 만드는?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22: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마에보다 장준혁? 장준혁 악인인데도 전 시청자가 다 장준혁을 응원하게 만들었잖아ㅋㅋ 나쁜 매력은 그런거고 착한 매력은 에릭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20:3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있는 사람이 외모관리도 잘함. 타고난 조각미남아니더라도 멋있어 보이게 만듬. 못생기고 매력남은 못봤어. 게으른 사람들이 많았음
답글 2 답글쓰기
주피터 2018.12.14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기준은 사람에 따라 다르고 어떤사람은 쟤 매력쩐다고해도 어떤사람은 쟤가 무슨매력이있어? 할수있음 사람에따라 다다름 모든사람에게 다 매력적일수도 없고 내이상형이나 이상향을만나면 매력있다느끼게되는거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7: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4 17: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피스 루피라고 생각하면 됨 사람을 끌어들이고 자기편으로 만듦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