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송민호가 1위발표할때 빵터진 이유(ft.수호)

ㅇㅇ (판) 2018.12.15 23:04 조회116,392
톡톡 엔터톡 드루와


1위 발표를 기다리고있는 송민호


갑자기 빵터지면서 옆을보는데
.
.
.
.
.
.
.
.
.
.
.
.
.
.
.


옆에서 수호가 결과를 기다리며 계속 오~오~


뭐라 중얼중얼거리며 감탄하니까 미노 빵터짐ㅋㅋㅋㅋ


수호가 옆에서 호오하면서 미노 축하해주고 차은우도 흐뭇하게 둘 쳐다봄ㅋㅋㅋㅋ


과연1위는 하니까? 수호가 먼저 박수치며 미노축하해주고

미노가 1위 세레머니로 아낙네추니까 같이추는 수호

수호랑 미노 친목 처음보는거 같아ㅠ 언제 친해진거지

앵콜도 다같이 아낙네추는데 너무 귀여움




12월19일 수요일 위너가 디지털싱글 "밀리언즈"로 나오니까 많이 들어주세요
+엑소 러브샷도
912
4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일루미나티]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5 23:05
추천
1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위너팬인데 둘이 어캐 친해진거지..?.??? 어쨌든 둘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6 00:13
추천
1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이번 음중 드레스 코드 연보라엿음 ?? ㅋㅋㅋㅋㅋ ㅈㄹ 귀엽네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6 00:17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미노 시우민이랑도 이불밖같이 찍었잖아ㅋㅋㅋㅋ 은근 친하더라 세훈이랑도 친하고 수호랑 세훈이는 어떻게 친해진걸까...?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12.16 14:44
추천
9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엑소 멤버 전부 송미노랑 춤추며 단체 주접떨었을거 같은데 제니가 갑자기 엑소쪽으로 와서 분위기 급어색 . . 제니 뒤에서 몇번 두둠칫 거리다가 들어감 ㅜ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6.30 1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2 10: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이게 이거일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2:18
추천
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유치 저런 겉멋든 허세 댄서 학예회 컨셉 율동부들 개극혐..저딴것들도 가수냐?저런 노래듣지도않지만 .벤같이 가창력의 실력있고 예쁜여자가 음원차트 1위 올킬해서 다행이다. 내가 발라드를 좋아해서 그런가 ?그리고 미모도 이쁘고 귀엽고 벤이다하네. 발라드퀸 벤찡. 미모매력╋실력╋가창력╋ 3박자 다 갖춤 발라드퀸 ╋졸귀미모는 덤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2:1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위너팬인데 ㄹㅇ 언제 친해짐??? 그나저나 차은우 흐뭇하게 쳐다보는거 ㅈㄴ 웃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2:09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가 와이지 선입견깬다고 음악방송때도 다른가수들 대기실돌아다니면서 앨범주고 인사다니고 연말시상식이나 그런곳에서 활발하게 친목하고 성격도 싹싹해서 은근 인맥넓고 친한 아이돌많음! 위너 스엠가수들과 친목 많이 보이는데 좋다너무ㅠㅠ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2: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옷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2:07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벤이 멜론 지니뮤직 다 1위던데 뭐야? yg또 로비 진짜 뭐있냐? 벤은 중소 소속사에서 실력으로 다싹쓸이하고있는데╋졸귀 미모는 덤ㅋ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1: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다음주에 컴백하는데 음방에서 만날수도? 친목 응원함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1: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 일위할때는 슈쥬랑 동방신기 첸박시가 진짜 신나게 축하해주더니 이번에는 엑소. 같은 소속사도 아니고 느낌이 완전 다른 와이지 소속인데. 신기한 장면이네. 진짜 진심으로 축하해주니까 보기 좋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1: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서유기에서만 봐서 몰랐는데 민호 키 되게 크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1: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거 영상으로보면 카이랑 송민호랑 순위점수보면서 장난?같은거 치는데 그것도 개귀야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1: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한거 보기 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1: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중에 카이 개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0: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양갈래 같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깜짝야 양갈래한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0: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너무 좋다 팬덤싸움, 까글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0:1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랑 세훈 친하지않나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19: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남들끼리의 친목 너무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19: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차은우 저켓ㅂ왜케 큰거 입혀놨냐...아무리 오버핏자켓이 유행이라해도 그렇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19:3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음, 음색 깡패 스엠이랑 실력파 힙합스웩 와이지랑 콜라보 소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